서비스 품질 개선 오픈 마켓 시장 점유율 프로세스 적용 소비자들의 만족도 인터넷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 품질 개선을 통한 오픈 마켓의
시장 점유율 향상에 관한 연구
CONTENTS
서론
1
관련문헌연구
2
프로세스 적용 과정
3
결론 및 한계점
4
1 서론
2
3
4
5
온라인 쇼핑몰의 전체 규모가 해를 거듭할수록 성장하고 있는 추세
→ 경쟁이 치열, 차별화의 필요성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더 향상시킬 수 있는 방안이 필요
1
관련 문헌 연구
2
3
4
5
인터넷 쇼핑몰
종합쇼핑몰, 전문쇼핑몰, 오픈 마켓 / 규모,평판,보안통제,디자인,서비스 기술
인터넷 쇼핑몰 품질
정보품질, 시스템품질, 서비스품질
품질문제해결을 위한 도구이론
품질문제해결방법론 : PDCA / DMAIC
품질문제해결을 위한도구 : QC7 Tools / NQC7 Tools
1
관련 문헌 연구
2
3
4
5
6시그마 기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 이마트 전략적 브랜드관리
  • 서비스 및 제품 품질 저하 등의 내부적 문제는 물론 코스트코와 같은 창고형 할인점과 온라인 마트의 고성장과 같은 외부적 문제를 갖고 있으며, 이에 대한 해결책으로 우리 팀은 이마트의 창고형 할인점 브랜드(트레이더스 웨어하우스) 진출과 관련한 제안을 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시장의 1인자를 넘어 세계시장으로 나아갈 교두보로 중국시장에 진출한 이마트의 새로운 브랜드 프로세스 전략으로 기업형 슈퍼마켓 브랜드 출시를 제안하였습니다.

  • [경영분석]삼성 sds 완전분석
  • 서비스 사업은 고객의 기존 전산(電算)시스템을 통합하거나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하여 업무의 프로세스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작업으로, 삼성 SDS가 그동안 쌓아온 기술력과 경험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다. 이 작업을 통해 고객은 생산비 절감과 품질 제고 등의 효과를 얻게 된다.2) 컨설팅사업 > 비지니스 전략 컨설팅; 고객의 경영 효율화를 위한 경영전략 수립, 비즈니스 업무 재설계(BPR), 프로세스 혁신, IT와 관련된 투자성과평가 컨설팅 > IT 컨설

  • 옥션, 이베이, 인터파크 온라인쇼핑몰의 성공경영전략완벽분석
  • 인터넷에 상점을 개설하고 상품을 판매하는 형태이다. (3)기업간 정부간 전자상거래(B to G)기업과 정부기관과의 전자적 거래 과정을 모두 포함한다.예) 정부가 조달 예정 상품을 가상 상점에 공시하고 기업들은 가상 상점을 통하여 공급할 상품을 확인하고 거래를 성사시키는 과정 (4)소비자간 전자상거래(C to C)경매사이트나 오픈마켓(중계몰), 개인블로그(Blog), 각종 인터넷 사이트의 게시판을 통해 소비자들의 물건을 사고파는 행위2.인터넷 쇼핑몰

  • [이비즈니스] 지마켓 G마켓 E-Business 모델, 성공사례
  • 시장이다. 기존의 1:1 혹은 1:다의 거래관계를 다:다의 복잡한 거래관계로 바꾸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기존 시장처럼 판매자와 구매자가 같은 시간에 동일 장소에 모여 거래하는 개념에서 시/공간적 제약을 넘어선 새로운 형태의 시장으로서 그 범위를 확대하고 이러한 E-marketplace의 특징은 단순히 기존의 거래형태를 변화시키는데 국한하지 않고,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것이다.1.2.2 E-marketplace(오픈마켓)와 쇼핑몰인터넷 쇼핑은

  • [기업사례] 옥션 vs G마켓(지마켓) 분석
  • 서비스 제공 12월 회원 완전실명제 실시 2002년3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로 사업구조 개편 2003년4월 우리가 만드는 열린시장, 옥션 슬로건 선포 8월 사옥이전 (서초동 교보빌딩) 2004년3월 고정가제도 오픈 8월 업계 최초 1천만 회원 돌파 11월 업계 최초 연간 1조원 거래금액 달성 12월 옥션 스토어 오픈 2005년매출 1조7000억원 규모로 성장2. SWOT 분석(1) 강 점 (Strength) ▶ 우리나라 최초의 인터넷 경매사이트 ▶ 2005년말 기준, 등록 회원수는 1.550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