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마케팅 백화점 경영전략 백화점 브랜드마케팅 백화점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백화점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백화점 채용 전략 보고서
DanKook.
차례
Ⅰ. 개요
1.국내외 시장분석 및 SWOT 분석
2.앞으로의 단국백화점 전략
Ⅱ. 사례분석
1.국내 경쟁사 동향 분석
1).롯데 백화점
2).롯데 하이마트
3). 11번가
2.해외 사례 분석
1)Nordstrom 백화점
2)Macy’s 백화점
Ⅲ. 인재상
Ⅳ. 채용 전략
DanKook.
Ⅰ. 개요
1.국내외 시장분석 및 SWOT 분석
2.앞으로의 단국백화점 전략
1) 국내 시장분석
1.국내외 시장분석 및 SWOT 분석
백화점 시장
1.국내외 시장분석 및 SWOT 분석
백화점 시장
자본
기술
1.국내외 시장분석 및 SWOT 분석
Strength
모기업인 단국 전자의 높은 국내 위치와 해외 시장의 높은 점유율
Weakness
혁신적이고 다양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의 부족
opportunity
해외시장 및 새로운 형태의 유통망(전문점, 온라인쇼핑몰) 진출
Threat
경쟁사들의 새로운 형태의 유통망(전문점, 온라인 쇼핑몰)으로 인한 경쟁력(가격, 이동편의성)부족
DanKook.
3)SWOT 분석
2.앞으로의 단국백화점 전략
2.앞으로의 단국백화점 전략
서비스
전략
Strength
소속 기업인 단국 전자의 높은 국내 위치와 해외 시장의 높은 점유율
Weakness
혁신적이고 다양한 수요에 대응할 수 있는 방안의 부족
opportunity
해외시장 및 새로운 형태의 유통망(전문점, 온라인쇼핑몰) 진출
Threat
경쟁사들의 새로운 형태의 유통망(전문점, 온라인 쇼핑몰)으로 인한 경쟁력(가격, 이동편의성)부족
DanKook.
3)SWOT 분석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롯데백화점,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으로 선수들이 총출동하는 대규모 팬 사인회, 선수들이 직접 판매요원으로 활동, 사직야구장의 자이언츠 VIP석을 확보해 VIP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 등 다양한 판촉을 하고 있다.*장단점롯데백화점(센텀점) 장단점장점최대점포구축, 최대매출 등 막강한 브랜드 파워로 인한 이미지제고신세계로 인해 센텀시티 상권으로의 고객유입효과 (그림자효과)단점경쟁사간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피해(신세계, 롯데백화점, 홈플러스)다양한 엔터테

  • 롯데백화점,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전략 : 경영 기획 / 획신 / 전략, 해외사업Human Resources : 인사, 복리후생, 교육제도Primary Activities경영지원 : 총무, 관재, 인사, 노무, 법무, 인력개발, 안전환경재무 : 경리, 재무, 회계영업 : 잡화, 여성, 남성, 식품, 가전, 해외명품유통 : 상품 주문 / 배송 / 관리상품본부 : MD전략, 상품매입, 브랜드사업(GF)마케팅 : 영업전략, 서비스, 판촉, CRM4. Business Function and processes4.1. Business Process기획 / 전략경영기획: 현재 국내의 백화점 시장 규모와 점포현황은

  • 백화점마케팅,백화점역사,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방법4.역사5.파급효과6.시사점7.결론department store6백화점에서 살펴본 마케팅 현황1.백화점 매출 부진으로 인해 해결방안을 위한 탈출 전략1)할인점 따돌리기 –고급화 전략 *중상상류층에서 상류층 대상의 명품 특화로 주 타깃 을 정하는 흐름*‘패밀리형 고객’ 유인책!자녀를 위한 입시설명회나 쇼핑에 동행한 남편이 짜증을 내지 않도록 휴게실을 대폭 늘리는 것.2)할인점 따라잡기*식품매장의 변화*하나의 공간에 2개 이상의 브랜드

  • 백화점역사,백화점마케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방법4.역사5.파급효과6.시사점7.결론department store6백화점에서 살펴본 마케팅 현황1.백화점 매출 부진으로 인해 해결방안을 위한 탈출 전략1)할인점 따돌리기 –고급화 전략 *중상상류층에서 상류층 대상의 명품 특화로 주 타깃 을 정하는 흐름*‘패밀리형 고객’ 유인책!자녀를 위한 입시설명회나 쇼핑에 동행한 남편이 짜증을 내지 않도록 휴게실을 대폭 늘리는 것.2)할인점 따라잡기*식품매장의 변화*하나의 공간에 2개 이상의 브랜드

  • KAJA,주류백화점,양주,위스키,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SWOT Analysis6. SWOT AnalysisS WO T업계리더 다양한 주류판매제품에서 느껴지는 프리미엄이미지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의 실패제한적이고 오래된 이미지가자만의 아이덴티티의 부재소비의 고급화 다양화(고급브랜드 통한 자기과시)마시는 방법의 변화와 멋을 중시하는술을 즐기는 주류소비문화여성음주인구 증대소득증대와 포괄적인 자율경쟁(법규의 변화 포함)변화가 수반대형할인매장 등의 판매유통경로시장의 복제화맥주,소주등 경쟁주종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