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소개 프랜차이즈현황 프랜차이즈현황 프랜차이즈수익구조 프랜차이즈가격비교 프랜차이즈문점 가맹사업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Franchise
프랜차이즈 소개
프랜차이즈 현황
프랜차이즈 창업을 한다면?
프랜차이즈 왜 대세일까?
프랜차이즈 수익 구조
프랜차이즈 가격 비교
프랜차이즈 문제점
가맹사업법
결론
CONTENTS
1. 프랜차이즈 소개
가맹사업(franchise)이란?
가맹본부(franchisor)가 가맹점사업자(franchisee)에게 자기의 상표·서비스표·상호·간판 등의 영업표지를 사용해서 자기와 동일한 이미지로 상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하도록 하고, 그 대가로 가맹금·로열티를 지급받는 사업방식
가맹본부-가맹점사업자 간 연관성
2. 프랜차이즈 현황
가맹본부 등록현황
업종별 가맹본부·가맹점 수 추이
2. 프랜차이즈 현황
외국 프랜차이즈 국내 유입
브랜드파워, 자본 안정성, 공격적인 마케팅
2. 프랜차이즈 현황
국내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 카페베네 뉴욕 타임스스퀘어점
2. 프랜차이즈 현황
국내 프랜차이즈 해외 진출
▲ 파리바게뜨 파리 샤틀레점
파리바게뜨
진출 국가
: 미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해외 매출
: 2359억원(2013년 기준)
외식업체 해외진출 현황
총 110개 브랜드
해외 매장 수 2717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한국 프랜차이즈 산업 실태조사 Ⅰ서론1.프랜차이즈란?(1)프랜차이즈의 어원(2)프랜차이즈의 정의Ⅱ본론1. 프랜차이즈 산업현황(1)프랜차이즈산업의 역사(2)프랜차이즈 시스템의 특징(3)프랜차이즈 시스템의 유형(4)산업규모(5)프랜차이즈 가맹점 운영 현황(6)프랜차이즈 산업 매출현황2. 해외 프랜차이즈 산업현황(1)일반 현황(2)프랜차이즈 선두기업(3)메이저 시장3. 프랜차이즈산업 이슈(1)갑의 횡포문제 근절 노력(2)햄버거피자커

  • [경영학] 피자 산업과 도미노 피자
  • 가격 급등, 미국의 대통령 선거 등 여러 가지 불안요인이 잠복해 있다. 이러한 우리나라의 경기 불황으로 인해 소비지출이 줄면서 대다수 외식업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ex) 외식업계의 점포임대료 인상, 치즈가격의 급속한 상승2. 비경제적 환경가맹사업법 개정안 국회 본회의 통과 가맹점사업자 권익 증대가맹본사 투명성 강화 기대 지난 2006년 3월 입법 예고 후 끊임없는 논쟁 대상이 되어 왔던 가맹사업거래의공정화에관한법률(이하 가맹사

  • 와바 WABAR 프랜차이즈 성공사례분석및 성공요인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프렌차이즈 성공사례 분석- WABAR -- 목 차 -1. WABAR에 대하여.● 회사소개● 컨셉의 특징 및 비전● 최근 재무상황● 가맹 사업 상황2. WABAR의 성공 요인● 대한민국 No.1 브랜드인지도● 와바의 독점력(특허권 확보)● 업종내 차별화된 경쟁우위 전략● 높은 매출과 높은 수익률을 위한 가맹본부의 지원● 맞춤 창업 시스템 (신규창업 / 업종변경창업 / 공동투자창업)● 상권분석보호 시스템● 특별한 인테리어● 전세계 150개가 넘는 종류의 술과

  • 카페베네 마케팅 사례분석및 문제점분석및 해결책제안,나의견해(메장매니저인터뷰자료포함)
  • 가맹점 개설, 매출을 높이는 역할을 해왔다”며 “실제 ‘지붕뚫고 하이킥’이 방영되는 시기에 가맹점 개설문의가 폭발적으로 늘었으며, 매출도 눈에 띄게 신장했다”고 말했다.대학생 및 젊은 층을 대상으로 각종 아이디어 및 슬로건 공모전, 대형공연, 영화, 뮤지컬, 연극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하여,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얻고, 다양한 마케팅 효과를 얻었다. 또한 장학금 전달, 수익금 어린이 재단 기부 등 사회적 공헌을 통해 프랜차이즈 중견기업도

  • [프랜차이즈 경영론] 아리따움 가맹본부 이해, 가맹점 방문, 경쟁우위 전략에 관해
  • 아리따움 가맹본부 이해, 가맹점 방문, 경쟁우위 전략에 관해목 차Ⅰ. 가맹본부 이해하기Ⅱ. 가맹점 방문하기Ⅲ. 경쟁우위 전략Ⅳ. 결론Ⅰ. 가맹본부 이해하기① 기업소개(대표자 및 기업이념, 기업의 특징)아리따움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화장품 멀티브랜드숍 프랜차이즈 브랜드이다.아리따움이라는 명칭은 맑고 정숙한 내면을 가꾸는 한국여성의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아리땁다’의 순우리말 어원을 알파벳으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