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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
2) 핵심가치

질문1 : 피자 업계 1위가 되기 위하여 미스터 피자가 지향해야 할 차별점은 무엇일까?

2. 기업환경분석
1) 피자시장 분석
2) 경쟁사 분석(각 기업의 경쟁우위 전략)
3) 수익상황 및 매점 수 등 자사 분석

3. STP전략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4) USP달성을 위한 미스터피자의 4P 전략

질문2 : 현시점에서 Jessica Kitchen은 미스터 피자에게 어떠한 영향을 미칠 것인가?

4. 미래전략
1) 해외진출현황
2) 제시카 키친 사업 현황(TOWS 분석)

5. 각 질문에 대한 우리조의 결론
6. Appendix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미스터피자의 역사 : 1990년 설립된 (주)한국미스터피자는 이대에 제 1호점을 오픈한 이후, 1996년 가맹사업을 시작하고, 1998년 중국, 프랑스, 미국에 상표등록을 출원하였다. 이후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한 결과 1999년 100호점을 대학로에, 2000년 중국 북경 건국문점(해외진출), 2004년 영등포 200호점, 2007년 제주 300호점과 미국 LA월셔에 1호점을 오픈하는 등 괄목할만한 성과를 얻고 있다. 또한 2007년 여성 소비자가 뽑은 품질, 서비스 1위 수상, 여성신문사 선정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기업대상 3년 연속 수상, 한국능률협회(KMCA)선정 한구 산업의 고객만족도 1위(피자전문점) 등을 차지하는 등 대외적인 평가를 받고 있는 실정이다.

<도표1. 미스터피자의 역사>

2) 핵심가치 : 미스터피자는 “최고의 맛으로 고객 행복”을 추구하는 기업입니다. 라는 기업개요를 표방한다. 이에 대한 Core Value로서 ①Homemade quality(엄마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듯이 정성을 담아 만든다.) ②Service in a Family way(내집에 방문한 귀한 손님을 대하듯 따뜻하게 서비스한다.) ③Perfect Cleanliness(빈틈없는 식재/매장관리를 통해 완벽한 청결을 유지한다.) Share Value로서 ①Freshness(오랜된 사고와 습관을 버리고 항상 새롭게 생각한다.) ②Smile(항상 미소 짓는 얼굴로 즐겁게 일한다.) ③ Passion(작을 일에도 항상 열정을 다해 일한다.) 를 추구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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