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네시아 MCM 마케팅 MCM 글로벌전략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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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인도네시아
목차
EXECUTIVE SUMMARY
SWOT
OBJECTIVE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MARKETING MIX
- Product
- Place
- Price
BUDGET
CONTROL
Executive summary
EXECUTIVE SUMMARY
기존 브랜드
매스티지 브랜드
Much for less
성장률, 순이익, 매출
18~29 세 중상류 여성
에이전시, 쇼핑몰
Control
SWOT
SWOT
Positive
Negative
Inside
S
독특한 엠블렘과 디자인 개발
국내 브랜드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W
최근 가격의 상승
엠블렘을 지나치게 강조한 획일적인 디자인
Outside
O
해외 진출의 가속화와 인지도의 증가
한국 패션 제품이 가지는 이미지
인도네시아 여성 경제력의 상승과 명품 시장의 성장
T
인지도가 더 높은 해외의 준명품 브랜드
인도네시아의 높은 세율
크지 않은 명품 시장
objecti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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