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착한 마케팅 코즈 마케팅 SWOT분석 마케팅 전략 미투데이 SWOT BCG 매트릭스 BCG 매트릭스란 BCG 매트릭스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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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서비스마케팅
Presentation Sub Title
Contents
WIN-WIN전략
SWOT 분석
BCG 매트릭스
Part 1
WIN-WIN전략
WIN- WIN 전략 이란?
넓은 의미 :
경쟁기업들 뿐만 아니라, 기업과 소비자 기업과 사회적 이슈, 사회 비영리 단체
간에 서로 이득이 되는 전략
좁은 의미:
경쟁기업 간에 서로에게 손해를 입히지 않고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 전략
WIN-WIN 전략
기업과
사회적 이슈 간의 Win-Win 전략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기업과 사회 비영리 단체, 소비자의 Win-Win 전략
삼성과 베스트 바이의
Win-Win 전략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제품 공급자와의
안정적인
파트너십
안정적인 제품
공급 매장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한국남부발전과 중소기업의
Win-Win 전략
중소기업에 대한
장기적인 지원
중소기업
발전 기자재 국산화&
이미지 개선
“착한 마케팅”
=기업과 사회적인 이슈, 또는 비영리 단체가 상호 이익을 위해 연계됨
=이윤만을 추구하던 기존 마케팅의 이미지에서 탈피
상호 이익을 위해
마케팅 한다는 점에서
Win-Win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기업과 사회 비영리 단체, 소비자의 Win-Win 전략
Cause market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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