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착한 마케팅 코즈 마케팅 아마존 기업분석 아마존 마케팅 애플 마케팅 애플 성공사례 감성자극마케팅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서비스마케팅
-무한경쟁시대 사회에서 살아남기 위한 기업들의 마케팅 전략
Contents
WIN-WIN전략
SWOT 분석
BCG 매트릭스
Part 1
WIN-WIN 전략
WIN- WIN 전략 이란?
넓은 의미 :
경쟁기업들 뿐만 아니라, 기업과 소비자 기업과 사회적 이슈, 사회 비영리 단체 간에
서로 이득이 되는 전략
좁은 의미:
경쟁기업 간에
서로에게 손해를
입히지 않고
서로에게 이득이 되는 전략
넓은 의미의
WIN-WIN 전략
3.
기업과
사회적 이슈 간의 Win-Win 전략
2.
기업과 사회 비영리 단체, 소비자의 Win-Win 전략
1.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1. 삼성과 베스트 바이의
Win-Win 전략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제품 공급자와의
안정적인
파트너십
안정적인 제품
공급 매장
기업과 기업간의 Win-Win 전략
2. 한국남부발전과 중소기업의
Win-Win 전략
중소기업에 대한
장기적인 지원
중소기업
발전 기자재 국산화&
이미지 개선
“착한 마케팅”
=기업과 사회적인 이슈, 또는 비영리 단체가 상호 이익을 위해 연계됨
=이윤만을 추구하던 기존 마케팅의 이미지에서 탈피
상호 이익을 위해
마케팅 한다는 점에서
Win-Win 전략이라고 볼 수 있다.
기업과 사회 비영리 단체, 소비자의 Win-Win 전략
Cause marketing
기업과 사회 비영리 단체, 소비자의 Win-Win 전략
코즈 마케팅과 기부의 차이점
기부는 기업이 세금혜택을 위한 행위
착한 행위로 간접적인 이득
을 보는 것이 아니라
직접적으로 소비에 영향
기부는 일회적,
제한적임
코즈 마케팅은
마케팅의 일부분으로
전략적
<기부>
<Cause Marketing>
Cause marketing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vs아이리버,MP3시장,레인콤미국진출,레인콤차별화전략,아이리버성공전략,아이리버분석,애플마케팅전략
  • 감성마케팅4P 분석PriceProductionPromotionVS감사합니다35678(순서대로) MP3 MP4 전자사전 전자책 + 블랙박스, 휴대용오디오, 가정용오디오 등이 더 있음1213사업 전환 계기 : 1999년양덕준 사장이 삼성전자 출신의 임직원 7명과 자본금 3억원 으로 설립하였다. 초기에는 광저장 토털 솔루션을 연구 개발하여 대기업에 납품을 하는 영세 연구 중심 기업이었다.그러나 하드웨어 생산 업체들이 레인콤에서 개발한 솔루션의 기술력을 따라가지 못했기 때문에,

  • `Cj미네워터` 마케팅 전략
  • 성공으로 차별화된 이미지 설정에 성공했다. 여기서 더 나아가 우리의 마케팅 전략의 중점은 ‘바코드롭 캠페인’에 가려진 ‘미네워터’의 다양한 효능을 더욱 두드러지게 내보이면서, 새로운 기부문화를 생성했다는 ‘착한’ 이미지를 지속적으로 노출시키는 것이다. 또한 ‘바코드롭 캠페인’이 ‘미네워터’를 알고 있는 일부 소비자들에게만 국한되어 홍보가 되었기 때문에, 다음해에 문제점을 보완한 새로운 ‘바코드롭 캠페인’을 실행함으

  • 애플 APPLE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애플 마케팅전략과 브랜드전략분석및 애플 미래전망과 시사점
  • APPLE 기업사례 연구 보고서INDEX1. 애플 기업소개2. 스마트폰 시장분석(1) 스마트폰 시장형성배경(2) 스마트폰 산업현황분석(3) 스마트폰 산업분석3. 애플의 브랜드전략(1) 브랜드의 개념(2) 애플의 브랜드전략4. 애플 SWOT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en (위협)5. 아이폰 제품전략 분석6. 아이폰의 다양한 마케팅 전략사례(1) 신비주의 마케팅(2) 바이럴 마케팅(3) 감성 마케팅(4) KT와의 윈윈전략(5) 포지셔닝전략7.

  • [산업분석론] [산업분석론]커피산업 분석 및 커피점(스타벅스, 커피빈, 할리스, 자바시티) 경쟁현황 분석(A+리포트)
  •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들에게 너무 강하게 각인돼 있어 다른 부문으로의 사업 다각화가 어렵다는 분석이다. 실제 코카콜라는 몇년 전 플래닛 자바를 인수해 병입커피 시장에 진출했으며 스위스 식품 대기업 네슬레와도 합작했으나 기대했던 성과를 거두지 못했었다. 마케팅 전문가인 존 트라우트는 코카콜라는 커피 브랜드를 새로운 회사처럼 다뤄야 한다며 코카콜라 브랜드를 활용해서는 성공하기 어렵다고 강조했다. (2) 맥도날드맥도

  • TOMS슈즈 탐스슈즈 마케팅 성공전략분석
  • SWOT, STP, 경쟁사 분석을 통해 TOMS를 더 자세히 분석해보고, 마지막으로 여러 착한 마케팅 사례들을 통하여, 그 속에서 TOMS가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은 무엇인지 고민해보고 분석해보고자 한다. 이번 연구의 방향은 이런 식으로 진행될 것이다.Ⅱ. TOMS 선정동기요즘 소비자들은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이왕이면 더 좋은 일을 하는 제품, 더 착한 제품을 구입하는 성향이 강하다. 이런 트렌드에 맞춰 기업들은 앞다투어 ‘착한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있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