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광고란 광고 유형 종류 광고판매방법 광고 효율성 스크린 커머셜 극장광고 시청자 분석 스크린 광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5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극장광고
INDEX
00 극장광고란
01 광고 유형 및 Vehicle 종류
02 광고 판매 방법
03 구좌별 Coverage 및 광고 요금
04 광고 효율성
05 평가
0 극장광고란?
극장광고란
극장광고
[theater ad., 劇場廣告]
극장을 매체로 하는 광고.
무대막, 의자 커버, 로비 등의 시설에 부착하는 광고와
영화상영 전후에 영사하는 광고를 포함한다.
특히 본영화가 상영되기 전에
예고편과 함께 상영되는 영화형태의 광고를
스크린 커머셜(screen commercial)이라고 한다.
출처 : 매스컴대사전
극장광고 역사
한국의 영화관
협률사
대성사
멀티플렉스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극장광고 시장
극장광고 특징
극장광고 시청자 분석
출처 : Korea Media Index 2010 1K
연령 별 매체 접촉률
전체 응답자의 39.8%가 스크린 광고를
‘모두 자세히’ 또는 ‘관심 가는 광고만 자세히’ 시청
극장광고 특징
출처 : 한국리서치 2006. 09
1 광고 유형 및
Vehicle 종류
영화시작 전, 극장내의 스크린을 통해 진행되는 비디오형태의 광고
광고 유형
광고 유형 및 Vehicle 종류
스크린 광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PPL(Product Placement)사례 및 분석
  • 광고비를 절감했다.현재까지 공동 프로모션 규모로만 최고액을 기록한 것은 ‘해리포터’의 제작사인 워너브라더스에 코카콜라가 1억 5000만 달러를 주고 전 세계 해리포터 상영 극장에서 코카 콜라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한 경우다. 이는 영화 한 편의 제작비를 웃도는 수준이다.위성방송, 케이블 TV, 인터넷 등 계속해서 늘어나는 매체만큼 광고 접촉 빈도 수도 증가했지만 도달률은 떨어지고 있는 것이 현 시장 추세이다. 노출의 포화 상태가 소비자

  • 경영경제 PPV 레포트
  • 극장에 가면 한 시간 반의 간격으로 영화를 보는 것처럼 TV에서 30분 간격으로 시간대를 분류, 시청자가 임의의 시간에 30분 간격으로 영화를 선택을 해서 보도록 프로그램을 편성하는 기법이다. 유사 주문형 비디오 서비스(NVOD)는 미국이나 일본의 위성방송사업자들이 초기에 가입자들을 많이 확보하는 데 크게 영향을 미쳤던 서비스 방식이다.제 4절 PPV의 장점과 단점비디오보다 PPV를 통해서 영화를 시청하는 PPV사용자는 PPV가 제공하는 편리성과 순간

  • [광고전략]소비를 합리화 시키는 카드광고
  • 광고가 전달하는 소비 메시지의 영향력은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것이다. 이렇게 해서 광고는 인간의 소비 심리를 자극하여 소비문화를 주도해 나가는 가장 강력한 수단으로 자리잡는 것이다. 2) TV광고와 욕망-소비심리 관계텔레비전 광고는 여러 가지로 대중의 욕망을 부추긴다. 여기에서는 광고가 대중으로 하여금 소비하고자 하는 욕망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크게 4가지 로 나누어 살펴보려고 한다. 우선 텔레비전 광

  • [간접광고]영화,드라마,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광고에서의 PPL 사례Ⅵ. 뮤지컬에서의 PPL 사례Ⅶ. 기타 PPL 사례.6. PPL의 장. 단점Ⅰ. PPL의 장점 분석Ⅱ. PPL 단점(PPL 비난)7.PPL의 효과결론서론.1. PPL의 개념.PPL(Product Placement)이란 드라마, 쇼, 스포츠 등의 TV제작물과 영화 등과 같은 갖가지 매체에 기업의 상품, 서비스 등을 효과적으로 노출시켜 시청자나 관객에 부지불식중에 인식시키는 간접 광고 마케팅 방법이다. PPL은 소비자들의 무의식 속에 광고라는 지배적인 생각을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

  • [마케팅전략]영화, 드라마, 스포츠에서의 PPL의 효과
  • 광고에서의 PPL 사례Ⅵ. 뮤지컬에서의 PPL 사례Ⅶ. 기타 PPL 사례.6. PPL의 장. 단점Ⅰ. PPL의 장점 분석Ⅱ. PPL 단점(PPL 비난)7.PPL의 효과결론서론.1. PPL의 개념.PPL(Product Placement)이란 드라마, 쇼, 스포츠 등의 TV제작물과 영화 등과 같은 갖가지 매체에 기업의 상품, 서비스 등을 효과적으로 노출시켜 시청자나 관객에 부지불식중에 인식시키는 간접 광고 마케팅 방법이다. PPL은 소비자들의 무의식 속에 광고라는 지배적인 생각을 주지 않으면서 자연스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