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구비어 마케팅 봉구비어 중국시장 봉구비어 주류시장 봉구비어 브랜드마케팅 봉구비어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INDEX
1. 봉구비어 소개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거시적환경분석
-3C분석
-SWOT분석
3. STP 분석
4. 마케팅 4P Mix 전략
5. 봉구비어 성공요인분석
6. 새로운 마케팅 방향 제시
7. 중국 시장 동향 및 진출가능성
1. 봉구 비어 소개
1. 봉구 비어 소개
상호명 압구정 봉구비어
사업분야 프랜차이즈 호프
대표 (주)용감한 형제들
오픈 2011.12
현재 점포 수 241
경영이념 고객의 마음, 가맹점주의 입장에서
항상 생각하고 실천하는 꿈의 날개
1. 봉구 비어 소개
20평(66㎡) 이하의 소규모 매장
안주와 주류를 단순하게 구성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실업률
물가상승률
경제 성장률
세계 전반 경기 침체
경제적 환경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 거시적
소비자 물가 상승률 (단위:%)
07년
08년
09년
10년
11년
12년
2.5
4.7
2.8
3.0
4.0
<출처 : 통계청>
2.2
연도별 실질 경제성장률 (단위:%)
10년
11년
12년
6.3
3.6
2.0
<출처 : 한국은행>
사회 ·문화적 환경
1.9%
1.1%
<출처 : 국세청>
2012년 주류 소비량
주류 소비 웰빙 트렌드
- 가볍게 마시는 저도주화 인기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 거시적
기술적 환경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 거시적
주 제조 기술력의 발전으로
계속적인 기술력 바탕 술들 다수 개발 가능성
다양한 기술력
새로운 맥주, 소주, 막걸리 등 출시
흑맥주의 캔맥화 / 100% 보리맥주 / 무알콜 맥주
알로에 소주 / 탄산 복분자 등
3C 분석
2. 주류 시장 환경분석
Company
Competitor
Custome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봉구비어 기업현황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봉구비어 미래방향제언
  • 봉구비어 컨셉4. 봉구비어 기업선정배경5. 봉구비어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6. 봉구비어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7. 봉구비어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8. 경쟁자와 비교분석9. 봉구비어 미래방향제언1. 압구정 봉구비어 기업환경분석(1) 맥주 수요량은 가격에 민감, 브랜드 선택은 습관성봉구비어가 성공적인 경영을 해 나가기 위해선 어떠한 전략이 필요한가? 먼저 맥주시장의 특성을

  • [마케팅] 락앤락의 기존 자료를 바탕으로 한 다양한 분석과 향후 마케팅방안 제시
  • 분석(미시, 거시적 차원에서의 접근)4-1. 거시적 환경분석 4-2. 미시적 환경분석 5. 사용한 마케팅 전략의 분석 5-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 5-2.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5-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 5-4. 가격전략 5-5. 유통경로의 설정 5-6. 선택과 집중 6. 락앤락에 대한 STP 분석 및 4P 분석, SWOT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6-3. SWOT분석 7. 미래마케팅의 분석틀에 근거한 5단계 분석 7-1. 예견 경쟁7-2. 뉴파워 준비 경쟁 7-3. 초기시장 경쟁7-4. 주류

  • 락앤락 제품분석과 마케팅촉진전략제시
  • 분석(미시, 거시적 차원에서의 접근)4-1. 거시적 환경분석 4-2. 미시적 환경분석 5. 사용한 마케팅 전략의 분석 5-1. 공격적 글로벌 마케팅 전략 5-2. 글로벌 브랜드화 전략 5-3. 소비자 접근적 마케팅 전략 5-4. 가격전략 5-5. 유통경로의 설정 5-6. 선택과 집중 6. 락앤락에 대한 STP 분석 및 4P 분석, SWOT분석 6-1. STP 분석 6-2. 4P 분석6-3. SWOT분석 7. 미래마케팅의 분석틀에 근거한 5단계 분석 7-1. 예견 경쟁7-2. 뉴파워 준비 경쟁 7-3. 초기시장 경쟁7-4. 주류

  • 하이트진로 마케팅 하이트진로 맥주시장 점유율 하이트진로 브랜드마케팅 하이트진로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SWOT 분석-위협본론하우스맥주(소규모 제조맥주)의 전국 유통이 가능세계 1위 맥주업체인 AB인베브가 오비맥주를 인수하우스맥주의 마케팅이 대대적으로시행되고 대중화가 된다면기존 맥주시장의 위험한 잠재적경쟁자적극적으로 수입브랜드를 확대하고 프리미엄화 전략을 가속화하는 등 국내 시장에서 공격적으로 영업글로벌화2.STP 시장세분화(Segmentation)본론연령라이프스타일유형20대개인적 가치 추구개성중시신제품에 민감/ 유행에 민

  • [창업계획서] 수제햄버거 전문점 창업(매운햄버거 컨셉) 사업계획서
  • 수제햄버거 가게창업사업계획서1. 사업선정배경2. 사업체 개요3. 시장현황분석1)매운 음식점2)수제 햄버거3)중국 햄버거시장4)시장현황을 통한 분석(1)SWOT 분석(2)Poter’ 5 Force Model4.창업계획서(1)브랜드 및 메뉴소개①‘붐벅’②가치관③브랜드컨셉③인테리어④메뉴 및 가격 (2) STP전략(3) 마케팅 4P전략5. 재무전략분석(1) 예상 매장 개설 비용(2) 자금 조달 계획(3) 예상 월 지출 비용(4) 예상 월 매출 금액(5) 예상 순이익1. 사업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