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스포츠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축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글로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4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Manchester United
INDEX
1. Status quo
2. Analysis
3. Implications
4. References
Status quo
1
Introduction
Market share
Financial health
Organization
ㅣIntroduction
Manchester United Football Club
English professional football club
that plays in the Premier League
330 million worldwide Fan
One of the most popular football club
ㅣIntroduction
Manchester United Football Club
In 1878
Founded as Newton Heath LYR Football Club
In 1902
Changed its name to Manchester United
In 1910
Moved to Old Trafford
ㅣIntroduction
Manchester United Football Club
Greater Manchester State
Old Trafford Stadium
ㅣMarket share
The fourth-richest football club in terms of revenue
The most valuable sports team by Forbes
One of the most widely supported football teams in the world
Status quo
ㅣFinancial health
The income of Manchester United
Commercial revenue
Broadcasting revenue
Match day revenue
Status quo
ㅣFinancial health
The income of Manchester United
Status quo
참고문헌
References
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분석자료] 맨유 마케팅분석 -서비스운영관리
  • 마케팅,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권오규 경제부총리 직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맨유가 뛰어난 기량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스타들을 최고의 팀워크로 한데 묶을 수 있는 바탕은 바로 합리적인 성과평가시스템과 그에 따른 보상” “합리적 성과주의를 바탕으로 하는 맨유를 배우자”⇨ 유수기관과 리더들의 벤치마킹 대상명성, 축구성적 면에서는 비슷한 기업들이 많은데 그중 왜 맨유일까? 그것은 국내 혹은 외국의 많은 프로스포츠 구단들이

  • [마케팅원론] 스포츠마케팅의 성공전략
  • 프리미어리그를 보면서 우리는 나이키니 아디다스니 하는 브랜드의 대리전을 연상하게 된다. 물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나이키의 유니폼을 입었고, 첼시는 아디다스의 유니폼을 입었다. 여기에 AIG(과거 맨유 스폰서)와 삼성(현재 첼시 스폰서)의 마케팅 수익의 흐름이 매게임 활기차게 변화되는 것도 상상할 수 있다. 삼성, LG, KIA는 해외 축구 마케팅으로 그동안 많은 힘을 쏟아왔다고 한다. 일반적인 마케팅에 비해 스포츠 마케팅은 저렴

  • `기업`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통해 본 한국 e-sports(이스포츠)가 나가야 할 방향
  • 글로벌 마케팅5.1.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글로벌 파트너쉽5.2. e-sports산업의 파트너쉽5.3.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해외투어5.4. e-sports산업의 ‘WCG(World Cyber Games)6. e-sports산업이 안고 있는 한계점과 극복방안6.1. e-sports게임의 특성6.2. ‘스타크래프트’이후의 게임6.3. 게임개발자와 e-sports협회 간의 협력7. 결 론7.1. 요 약7.2. e-sports산업의 전망1. 서 론1.1. 연구목적나는 축구를 좋아한다. 축구 하는 것을 즐기기도 하지만 보는 것도 좋아한다. 특히

  • 스포츠 마케팅 -김연아
  • 스포츠 스타와의 경쟁에서도 발군이다. 올해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상금왕을 차지한 신지애 선수를 앞세워 스포츠 마케팅을 펼쳤던 미래에셋자산운용의 관계사 미래에셋증권(-13.7%)이나 박태환 선수를 후원한 SK텔레콤(-17.6%)의 주가 상승률과 뚜렷이 대비된다. 또 세계 최고의 축구 명문구단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공식 스폰서 계약을 맺고 있는 금호타이어 역시 올해 주가상승률은 7.6%에 그쳤다. 증권업계의 한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가 주가 상

  • [스포츠] 축구와 자본주의- 축구와 자본주의를 중심으로
  • 축구 스타가 갖는 복합적인 문화적 상징의 예라고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제라드, 램파드 등 많은 잉글랜드 선수들이 축구에서뿐 아니라 문화-사회적으로도 지위를 공고히 해나가고 있다우리나라에도 박지성이라는 스타플레이어가 있다. 2009년에 맨유와 계약한 박지성의 연봉은 우리 돈 73억 정도인데 광고수익이 한 해 평균50억 정도라고 한다. 박지성이 속한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전 세계1위를 경제적 가치를 자랑하는 팀이다. 맨체스터의 막강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