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초코파이 초코파이중국진출 초코파이러시아진출 초코파이베트남진출 4P SWOT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6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진출
1. 기업 소개 및 연혁
2. 중국 진출
3. 러시아, 베트남 진출
4. 문제점 / 해결방안
목 차
설립 : 1956 (동양제과)
창업주 : 이양구 회장
기업사명 :
3F, Only Orion
기업 소개
1956 : 오리온사 설립, 오리온 캬라멜 생산
1957 : 국내 최초 캔디 제조 시설 도입
1960 : 마미 비스킷 개발
1968 : 판초콜릿 생산
1971 : 동양시멘트 법정관리 신청
1974 : 초코파이 생산
연 혁
1980 : 익산 2공장 설립(비스킷)
1983 : 익산 3공장 설립(초콜릿)
1989 : 초코파이 광고 ‘情’시리즈 제작
1990 : 해외 판매 사무소 설립
1997 : 중국 오리온 식품유한회사(OFC)
북경 공장 설립
연 혁
2001 : 동양그룹, 오리온 계열 분리
2002 : 중국 상하이 공장 설립
2005 : 사상 최초 해외 매출 1억불 돌파
2006~2009 : 중국 러시아, 베트남 각지에
공장 설립
2011 : Global Orion SBU 신설
Wallmart, Costco 정식 입점
연 혁
중국 진출
중국 진출의 배경
1. 1984년 경쟁상품 출시
2. 국내 제과시장 포화
3. 패스트푸드, 외식산업 성장
4. 어린이 수의 감소
중국 진출의 배경
중국 진출의 배경
지역별 매출 추이 분석 →
부산 판매율이 유독 높음
러시아에 초코파이 직수출(1993.9)
중국이 블루 오션으로 부상(1995)
→ 수출의 비약적 상승
진출 초기의 문제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초코파이 중국 진출 마케팅 전략
  • -목 차-서 론ⅰ. 오리온 초코파이 선정 동기 1. 오리온 초코파이 사례 선정 동기ⅱ. 오리온 소개1. 오리온 기업소개2. 초코파이 소개본 론ⅲ. 초코파이의 해외진출1. 해외진출 계기 및 과정2. 해외진출 현황ⅳ. 초코파이의 중국진출1. 초코파이의 중국진출 현황2. 마케팅 분석3. 위기 및 해결ⅴ. 오리온의 마케팅 분석 - 4P1. 제품전략2. 가격전략3. 촉진전략4. 유통전략결 론ⅵ. 성공요인 및 전망1. 성공요인2. 전망Ⅰ. 서 론 ⅰ. 오리온 초코파

  • [마케팅 전략] 오리온 초코파이의 해외시장 진출사례
  • 오리온 초코파이의해외시장 진출사례I 서론1.주제선정동기2.기업소개1)기업연혁2)로고3)경영철학4)초코파이 소개-국내에서의 경쟁업체-국내현황II 본론1.오리온 SWOT분석2.해외 시장 진출1)해외시장진출 배경2)해외시장 현황3)진출성과3.중국시장진출1)배경2)중국시장 환경분석3)중국시장 진출 및 과정4)경쟁자분석5)중국시장 진출의 어려움6)SWOT분석7)STP전략8)4P전략9)성과분석4.오리온 성공요인분석III 결론오리온 향후전망 & 결

  • [국제마케팅전략] 초코파이의 영국 진출
  • 중국>(1) 진출 과정 (2) 중국시장 진출 위기 & 극복방법 (3) 중국시장 진출을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전략(4) 성공요인(1) 진출 과정(2) 러시아시장 진출 위기 & 극복방법(3) 러시아시장 진출을 성공으로 이끈 마케팅 전략2. 초코파이의 영국시장 진출 (1) 영국시장 진출 배경(2) 영국시장 진출 방법(3) 영국시장 진출 위기(4) 영국시장 진출 위기 극복3. SWOT 분석 4. STP 5. 4P 전략 Ⅲ. 결론※ 참고문헌Ⅰ. 서 론 1. 기업소개(1) 회사소개오리온그

  • [국제경영학] 국제마케팅의 성공 실패-오리온 초코파이와 월마트중심으로
  • 진출한 자회사가 현지에서 활동할 때 상대국에 초점을 둔 마케팅.③ 다국적 마케팅(Multinational marketing) : 다국적 기업이 자사가 진출한 여러 국가를 대상으로 특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④ 범세계적 마케팅(Global marketing) : 자국과 상대국을 구별하지 않고 전 세계 를 대상으로 보편화된 계획과 전략을 실행하는 마케팅.2.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오리온 초코파이하나의 제품이 10년 이상 살아남는 것도 쉬운 일이 아닌데, 오리온 초코파이는

  • 오리온초코파이,오리온중국진출,초코파이중국진출,오이언,초코파이마케팅전략
  • 중국시장의 거시적 환경분석 및 매력도 측정 ② 다이아몬드 이론을 통한 중국 제과 시장의 국가 경쟁우위 분석③ 중국 제과 시장 소비자 현황 및 경쟁업체 분석3) 내가 그에게 반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①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SWOT분석과 STP② 중국 시장 내 ‘오리온 초코파이’의 4Ps 전략 ③ ‘오리온 초코파이’의 핵심 마케팅성공요인4) 성공한 남자 ‘이언’, 그와의 사랑 흔적 ① ‘오리온 초코파이’의 기타 국가 진출② 글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