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 기업분석 알리바바 사업분야 알리바바 중국시장 알리바바 브랜드마케팅 알리바바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6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Alibaba
기업조사
Contents
1
2
3
4
5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전망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1. 알리바바(Alibaba)?
02. 알리바바(Alibaba)연혁
04. 사업분야
Alibaba 기업 소개
03. 사회적 공헌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1. 알리바바(Alibaba)?
알리바바 기업소개
1. 알리바바는 어떤 기업인가 ?
=> 알리바바그룹은 중국인 Mayun이 창립한 국제적인 IT기업이다. 이 기업은 경영다방면의 비즈니스 상호연결 업무, 전 세계 사람들이 만든 모든 물건들의 무역 연결, 전자상거래 업무개설, 전자결제 시스템, Cloud 시스템 및 기업의 소프트웨어 문제를 해결하는 PCCW서비스 최근에는 에플리케이션 분야 까지 확장해 나갔다.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1. 알리바바(Alibaba)?
2. 알리바바의 기업의 목표는 ?
102년간 지속적으로 발전해서 전세계의 3대 기업안에 들것.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웹페이지를 만들 것.
하늘아래에 거래되기( 만드는 ) 힘든 물건이 없도록, 상인이 있다면 알리바바를 바로 사용하도록 만들겠다.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2. 알리바바(Alibaba)연혁
1999년
마윈을 포함한 18명의 공동창업자들이 항저우의 아파트에서 정식으로 알리바바그룹을 설립
2000년
소프트뱅크, 골드만삭스, 피델리티
내셔럴 파이낸셜에서 투자를 받고 본격적인 사업시작
2014년 9월
미국증권거래소에 기업공개(IPO)
2012년
타오바오와
티엔마오의
거래량이 도합
10,000억 위안을 돌파 (한화 1700조에 해당)
2009년 9월
알리바바그룹의 10주년 축하 및 동시에 알리윈을 설립
2003년
전자상거래 홈페이지 타오바오를 설립
온라인 지불 시스템인 푸바오를 설립.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2. 알리바바(Alibaba)연혁
1999년
마윈을 포함한 18명의 공동창업자들이 항저우의 아파트에서 정식으로 알리바바그룹을 설립
2000년
소프트뱅크, 골드만삭스, 피델리티
내셔럴 파이낸셜에서 투자를 받고 본격적인 사업시작
2014년 9월
미국증권거래소에 기업공개(IPO)
2012년
타오바오와
티엔마오의
거래량이 도합
10,000억 위안을 돌파 (한화 1700조에 해당)
2009년 9월
알리바바그룹의 10주년 축하 및 동시에 알리윈을 설립
2003년
전자상거래 홈페이지 타오바오를 설립
온라인 지불 시스템인 푸바오를 설립.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2. 알리바바(Alibaba)연혁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2. 알리바바(Alibaba)연혁
1999년
마윈을 포함한 18명의 공동창업자들이 항저우의 아파트에서 정식으로 알리바바그룹을 설립
2000년
소프트뱅크, 골드만삭스, 피델리티
내셔럴 파이낸셜에서 투자를 받고 본격적인 사업시작
2014년 9월
미국증권거래소에 기업공개(IPO)
2012년
타오바오와
티엔마오의
거래량이 도합
10,000억 위안을 돌파 (한화 1700조에 해당)
2009년 9월
알리바바그룹의 10주년 축하 및 동시에 알리윈을 설립
2003년
전자상거래 홈페이지 타오바오를 설립
온라인 지불 시스템인 푸바오를 설립.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3. 사회적 공헌
환경보호 활동
마윈 회장의 5000만 위안(약85억)으로 직접 산하에 알리바바공익기금회을 결성해 환경보호 운동을 전개
알리바바그룹 수익액의 0.3%를 환경보호를 위해 투자
- 국제자연보호협회(TNC)와 내셔널 지오그래픽 협회 및 기타 환경보호 관련 NGO단체에 자선 기금 지원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을 보호하기 위해 상어 지느러미, 코끼리 상아 등을 온라인 상에서 거래 할 수 없도록 금지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3. 사회적 공헌
재난구호 활동
2008년 5.12 사천성 지진으로 인한 피해 지역에 2500만 위안(약40억)의 지원금 전달과 지진 피해를 입은 교직원에게 118만(약2억) 위안의 보조금 지원
아프리카와 카브리해의 극동지역의 구호활동을 위해 중국 적십자와 함께 재단을 설립
중국 뿐만 아니라 세계 각지에서 일어나는 자연재해로 인한 피해지역에 많은 지원금과 구호품을 전달
Contents
Alibaba
기업소개
Alibaba 서비스 소개
경쟁업체
분석
SWOT
분석
Alibaba
향후 전망
03. 사회적 공헌
지역사회 봉사
- 연 1회 알리바바그룹 자원봉사의 날을 정하여 해당 지역의 사회봉사와 자선활동을 실시
- 보다 체계적이고 지속적인 봉사를 위하여 2012년 알리바바 커뮤니티 재단을 설립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이랜드(E-LAND)중국 진출 성공전략[현지화 전략,전략적 제휴, 꽌시(關係)전략, CSR ,진정성]
  • 기업 문화이랜드 경영시스템이랜드 사업분야이랜드의 조직구조이랜드가 당시 직면한 문제해결방안 – 이랜드의 수정된 전략방안브랜드 중 5개(로엠, 이랜드, 스코필드, 티니위니 ,이랜드주니어) 집중육성 중국진출 위함중국 시장 진출 현황중국 시장 매장운영중국 시장 매출 중국시장 제품 매출 비율 여복 34%유지(여성복 강세) 중국10위 여성옷 브랜드 순위표중국 내 환경 분석고급브랜드 이미지 포지셔닝중국인의 기호에 맞는 매장과 상품

  • [원광대학교 A+] 기업가정신및창업기초 요약 및 정리 족보
  •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들과 공동 활용으로 비용을 절감하고,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른 앱 서비스와 공동•교차 마케팅을 한다. 굿닥의 임진석 대표 - 굿닥 대표 사임으로 옐로모바일의 핵심 경영진 일원(CSO)로, 소속 기업들의 협력전략을 연구한 사람이다.3) 사례 3: 대학생 창업사례김정현 학생의 보청기 사업-고가의 보청기 시장을 저가의 보청기 시장을 개척하여 34 만 원 보청기를 보급함.정부 보조금이 34 만원이었다. 보청기 사업을 한 이

  • 해외시장조사론 CJ푸드빌 BIBIGO 유럽시장조사 보고서 및 진출 전략
  • SWOT4-3. STP4-4. 4P4-5. 홍보 및 마케팅 전략(1) 유럽인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 쿠킹클래스(2) UCC & SNS를 이용한 마케팅전략(3) 스포츠를 통한 브랜드 노출 전략(4) 드라마 & 영화를 이용한 대중매체 브랜드 홍보(5) 기타전략5. 경쟁업체 비교 5-1. 한스코리아5-2. 기타6. 향후 전략 7. 결론8. 출처1. 시장조사 목적 및 방법1.1 시장조사 목적과 비비고 선정이유○ 현재 미국시장, 싱가포르, 중국, 런던등 많은 해외시장으로 눈을 돌리고 있는글로벌 한식브

  • 알리바바 기업분석 알리바바 글로벌전략사례.알리바바 중국시장 알리바바 브랜드마케팅 알리바바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시장 내 하이트의 시장 점유율 : 대략 90조~110조원(환화로 환산) 中 맥주 시장은 약 40조원의 규모알리바바와의 M&A유쿠투더우중국 최대 동영상 포털사이트온라인 동영상 플랫폼투자시기 : 2014년4월투자금액 : 1조2474억원오토네비온라인 지도 서비스투자시기 : 2014년 4월투자규모 : 1조5400억원UC 웹모바일 브라우저 업체투자시기 : 2014년 6월투자규모 : 1조9000억원중국 ICT 산업 역사상 최대 규모의 M&A인타임리테일백화점을 운영하는 유통기업투

  • 미스터피자 기업분석 미스터피자 마케팅 미스터피자 피자시장 미스터피자 브랜드마케팅 미스터피자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마케팅 ③ 고객참여 이벤트4P 분석3. Promotion④20 30세대에 어필하는 광고 전략2008 2009 2010 2011 2012매장수(국내) 341 373 382 395 414매장수(국외) 12 13 22 25 28차트 데이터 범위의 크기를 조정하려면 범위의 오른쪽 아래 모서리를 끄십시오. 4P 분석4. Place최근 5개년 매장수 추이(단위: 개)①도우 공장 및 물류센터 준공 ②국내외 점포 수 증가가족마케팅이란 가족을 매개로 한 마케팅방법으로, 투자 비용에 비해 효과가 커 불황기 기업들에게 특히 유용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