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사랑 -안주 take out전문점-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7.15 / 2016.07.15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 계획 요약서
1. 사업의 개요
1.1 사업 개념
1.2 사업 목적
1.3 사업 추진 능력
1.4 기대 효과
2. 사업 아이템의 내용
2.1 아이템의 특성
2.2 핵심 아이템
2.3 핵심 기술
2.4 기술 개발 진척도
2.5 시장 분석
2.6 자사 분석
2.7 경쟁 업체 분석
3. 사업화 추진계획
3.1 아이템 양산 계획
3.2 인력 확보 계획
3.3 입지 계획
3.4 마케팅 계획
3.5 사업화 추진일정
3.6 추정 손익계산서
3.7 소요자금 및 조달 계획
4. 사업계획 지연 또는 차질시 대안
사업 형태 : 주류 판매점
대상 분야 : 서비스 소매업
점 포 명 : 안주 Take-Out
사업 개념
사업성
아이템 설명
1.1 사업의 개념
-기존의 고급 안주는 술집에서나 먹을 수 있다는 틀을 탈피.
-저렴한 비용으로 간단히 야외에서 술자리를 갖고자 하는 고객들에
게 저렴한 가격으로 높은 양질의 안주를 제공하고자 하는 사업.
1.2 사업 목적
-밖에서의 빈약할 수 밖에 없었던 안주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술집에나 있었던 고급 안주를 공급하고자 함.
1.3 기대효과
-경쟁업체인 호프집이나 음식점에 안주의 질적 향상을 가져올 것.
-안주 Take-Out이란 새로운 문화를 창출.
-전전한 음주 문화를 선도.
-쓰레기 봉투제공, 대학 내에서 음식물 쓰레기 등이 버려지는 사례감소.
1.4 사업 추진 능력
-조리경험, 고객상담, 서비스 마케팅 등에 종사하는 학우로 구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복합문화공간 사업계획서
  • 사업계획제공서비스수익구조입지선정가치사슬분석사업개요 (5) 생산14년도 6월 1주차 Music 김동률 김진표 .Drink 스페인 이탈리아 . Open lectures 그대의 여행을 꺼내라 .지역사회와 수다떨기.03De reve사업계획제공서비스수익구조입지선정가치사슬분석사업개요 (6) 배송물류 서비스, 애프터 서비스De reveDe reveTake out your self03De reve사업계획제공서비스수익구조입지선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스페인시장 진출 분석과 앞으로의 방향
  • 맛의 표준화이다. 현재 각 체인점에 대한 기술 지원 및 교육에도 불구하고 가맹점간에 다소 맛의 차이가 존재한다는 의견이 나오고 있다. 이에 치킨 대학 등지에서의 철저한 연구를 통해서 프랜차이즈 사업의 핵심인 맛의 표준화를 실현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네 번째, 체계적인 시스템 관리를 해야 한다. 프랜차이즈 사업의 가장 핵심요인은 바로 표준화와 규격화이다. 이를 위해선 고객이 같은 간판을 건 어느 체인점에서도 동일한 맛과 서비스를 받

  • [국제경영] 비비큐 BBQ의 해외진출
  • 사업이므로 중요한 것은 개개의 체인점에 대한 품질 관리이다. BBQ는 이러한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하여 슈퍼바이저(supervisor)시스템을 도입하였다. 슈퍼바이저들은 수시로 자신이 담당하는 매장을 돌며 서비스와 품질을 지도, 감독하는 역할을 한다. 그러나 아직도 종종 각 지점마다 서비스가 다르다, 맛이 다르다는 비판이 나오고 있다. 또한 BBQ는 이런 슈퍼바이저 시스템이 해외에서도 잘 적용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여야 할 것이다. 3) 캐릭터 강화의

  • [다국적기업경영론] The Au Bon Pain 오봉팽의 한국시장진출과 핵심성공전략
  • 맛 잡아라’, 한국경제 05/12/2005외식업계 ‘퀵 런치’ 붐-자기 계발 직장인 짧은 점심시간 잡아라, 파이낸셜 뉴스 11/11/2004외식업계 영역 침범 멀티숍 붐, 파이낸셜 뉴스 10/18/2004CJ, ‘2005년 글로벌 외식 기업으로 성장한다’, 스탁데일리 01/24/2005동서 제과/제빵 기술 교육원 www.dsbakers.co.kr 뚜레쥬르 www.tlj.co.kr식품음료신문 www.thinkfood.co.kr신라명과 www.shillabakery.com 오봉팽 www.aubonpain.com오봉팽코리아 www.abpkorea.com월간 베이커리 www.mbakery.co.kr월간 제과

  • [인사관리] `삼성생명‘과 ’CJ`사례 분석에 기초한 ‘동기부여’와 ‘리더쉽’
  • 사랑을 기본정신으로 하는 보험업의 의미를 살려 사회봉사, 문화예술, 체육진흥, 사회복지 등 다방면에 걸친 지원을 통해 다함께 잘사는 세상을 만드는데 이바지. 1976 사업본부체제 도입 1982 삼성생명공익재단 설립 여자농구단 창단 1983 레슬링단 창단 1984 태평로 신사옥 준공 1986 동경, 뉴욕 주재사무소 설치 1989 삼성생명보험(주)로 상호변경 1991 1993보육사업(삼성어린이집) 전개 - 현재 전국 25개소 건립, 운영중 1993 금융연구소 개소 1994 삼성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