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퉁에서 명품까지 샤오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3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짝퉁에서 명품까지’ 샤오미
목차
1. 샤오미 관련 기사
2. 샤오미 소개
3. 샤오미의 벤치마킹
샤오미
1. 샤오미 관련기사
단통법 (단말기 유통법)
이동통신 단말장치 유통구조
개선에 관한 법률
휴대폰 보조금을 최대 30만원으로 제한한 법
소비자 보다 통신사 이익
국내 통신사에 대한 불신
1. 샤오미 관련기사
중국산 저가 스마트폰
1. 샤오미 관련기사
중국산 저가 스마트폰
HOT
샤오미
1. 샤오미 관련기사
‘대륙의 힘, 슈퍼차이나’ - 강적들 39화 (8/6)
2. 샤오미 소개
샤오미?
‘샤오미(小米)’의 뜻 : 좁쌀
‘작은 좁쌀이 산보다 거대하다’ 라는 불교의 교리
거대하게 성장할 것
`10년도 6월에 시작,
중국의 혜성과 같은 존재
저가 폰으로 급 상승한 중국의
대표적인 벤처기업
2. 샤오미 소개
샤오미의 창업자
레이쥰 (Lei Jun)
45세의 젊은 사장
‘중국의 스티브 잡스’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해 온 중국 테크계의 거물
중국 최대의 소프트웨어 기업인 ‘킹소프트’에 입사하여 이사회 의장까지 하였을 정도로 유명한 인물
중국 IT기업 10대 풍운인물
미국 포춘지의 비즈니스 룰을 바꾼 11인의 개척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국경제론] 중국의 명품소비에 관한 고찰
  • 명품 유행 단계 중 4번째인 동조의 시기를 겪고 있는 한국에서 럭셔리 브랜드 시장은 급속히 성장해 홍콩과 비슷한 규모에 이르렀다. 럭셔리 브랜드 열풍의 그림자도 있다. 수십억 달러 규모의 ‘짝퉁’ 산업이 번성한다. 특히 우리 나라는 위조품 산업의 전문가라는 불명예를 얻으며, 대규모 ‘짝퉁’ 제품을 일본 등 세계에 수출하기까지 한다. 값비싼 제품과 싸구려 물건을 섞어 착용하는, 마치 캐비어에 팝콘을 곁들여 먹는 듯한 우스꽝스러운 모습

  • 중국 짝퉁(위조)문화
  • - 중국 짝퉁문화 -목 차Ⅰ. 서론Ⅱ. 본론Ⅲ. 결론.Ⅰ. 서론중국의 짝퉁문화라는 말은 어디에서든지 오르락내리락하는 말이다. 한국에서는 Made in China 제품이 만연하고 공공연하게 중국의 짝퉁상품을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다. 우리나라뿐만이 아니라 중국 시장 또한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들의 짝퉁상품이 팔리고 있으며 이러한 짝퉁상품들은 갈수록 정교해져 실제로 상품을 제조한 업체들마저도 자신들의 상품과 구별하지 못하는 경우까지 생기고 있

  • [중국문화] 중국 짝퉁문화에 대하여
  • 중국 짝퉁 문화에 대하여.Ⅰ. 서론 세계적인 명품은 물론 외국에서 잘 팔리거나 인기 있는 상품은 대부분 중국에서 위조품으로 만들어져 시장에 나오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모조품은 생활용품부터 식품, 액세서리, 소프트웨어, 전자제품까지 망라하고 있다. 오죽하면 외국기업은 물론 중국 내 기업들끼리 짝퉁’피해로 소송을 벌일 정도다. 중국은 시장경제 도입 이후 짝퉁이 홍수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가짜 술과 가짜 분유를 먹고 60여 명이

  • [행정조사방법론] 현재 이미테이션의 소유에 대한 다양한 요인 규명 조사
  • 짝퉁의 소비요인들이 상당히 다양해졌습니다. 그리고 그 전 주제에서 논의하려고 했던 이미테이션 소비에 있어 과시적 소비성향이 차지하는 비중은 현재 상당히 적다는 것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과시적인 소비성향이 이미테이션의 소비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는 얘기가 아닙니다. 넓은 관점에서 볼 때 과시적 소비성향에서부터 명품이라는 것이 존재하였고, 다시 그 명품에서 파생되어서 이미테이션 제품이 생산 되어졌다는 것을 간과하지 않고

  • 우리나라 명품소비 실태와 한국사회 특징 연구
  • 명품 브랜드인 샤넬 같은 경우, 몇월 며칠에 가격을 인상한다는 고지를 미리 함으로서 그 전에 수요가 몰리는 현상이 발생.또한 사치를 권하는 사회가 될수록 사람들은 서로를 물질로 판단하게 되며 그 사람에 대한 판단은 그 사람이 어떤 옷을 입느냐 또는 어떤 차를 타느냐 등으로 귀결된다. 이러한 소비 만능의 물질로 개인을 판단하는 사회에서는 집단 혹은 개인 간 불화의 골이 깊어져 갈 수밖에 없다.3-3 짝퉁 명품시장의 성행전세계 연간 교역량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