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BTOS THE BEST TEAM OF SOCIAL NETWOR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BTOS
( The Best Team of Social Network )
요 약
────────────────
저희 조(BTOS)는 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는 페이스북을 활용하여 공할페
(공강 시간에 할 것도 없는데 페이스북이나 하자) 페이지를 만들어서
할 것 없는 공강 시간에 재미있는 동영상을 공유하고 토익에 도움이 되는
영어단어도 올려 영어 공부도 하며 우리가 평소에 자주 사용하는 말이지만
무심코 틀리거나 헷갈려 했던 우리말을 공유함으로써
바르게 잡아 확실히 알고 넘어갈 수 있게
많은 정보를 공유했습니다.
그리고 교수님을 통해 알게 된 TED강연도 보면서
인상 깊었던 강연이나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공유하고 싶었던 강연도 올리면서 많은
사람들이 그 동영상을 보고 느끼며 다른 동영상도 더 찾아보면 좋겠다는 생각에
TED강연 동영상도 공유했습니다.
저희 조(BTOS)는 크게 5가지로 나누어 BTOS의 필요성과 목표,
다양한 기존사례와 장단점, 과제수행내용, 결과분석 및 문제점
마지막으로 이 페이지를 만들면서
후기를 간단하게 적어보았습니다.
목 차
────────────────
1. 서 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의성 강한 조직을위한 학습문화 강화전략
  • of Work and Life (일과 생활의 균형)조직의 업무 못지않게 종업원들의 사생활도 존중하는 것Culture (문화)자유롭게 생각을 말할 수 있는 소통의 조직문화를 만들어 주는 것“조직이 어떻게 학습하고달라져야 하는가?”Development (개인의 성장)교육 및 경력개발의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 개인의 성장을 돕는 것Environment (근로환경)성과를 높일 수 있도록 근무 장소의 입지나 분위기를 구축하는 것개인의 학습역량, 지식공유 및 활용 정도, 타 부서에 대한

  • 비즈니스모델 개발 중간고사 정리본
  • network을 강화하고 세계와 연결하라 (5) twitter로 세상의 trend를 읽고 반응하라 (6) 글보다 사진으로, 사진보다 영상으로, 영상보다 스토리로 소통하라 (7) 카카오스토리, 밴드, fb그룹, linknow로 사람들을 엮어라6) sns마케팅의 10계명① 나를 알리기 보다 고객을 알려고 애써라② 소셜미디어 social media 마케팅의 시작도 경청이요, 끝도 경청이다③남이 만든 요령의 함정에 빠지지 ㅇ말고, 원칙을 끝까지 유지하느 ㄴ것이 더 중요하다④돈이 없더라도 성

  • [국제경영] 글로벌 다국적 기업문화 및 사례
  • of TraditionalCorporations∙ 비대한 경영조직∙ 관료적인 조직 운영 ∙ 비효율적 자본 투자∙ 낮은 수익성∙ 낮은 생산성∙ 무분별한 다각화• Jack Welch의 기업문화 재구축∙ 비관료적인 벽 없는 기업 문화∙ 모든 조직원의 두뇌와 아이디어를 활용하는 열린 학습문화∙ 정보와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조직∙ 자율경영 - 분권형 ∙ 변화의 가속화-속도개념의 경영도입∙ 경영 품질 혁신(6-Sigma)∙ 기존산업과 디지털기술의 접목(Digitization)∙ 가치 창조

  • IBM의 국제적 경영 전략과 실현 방안
  • 소셜 네트워킹에 가까워질수록 중요한 요소가 된다”고 강조했다. chriskanaracus@idg.com IBM, 똑똑한 보험산업 지원기사입력 2010-02-03 13:56:58IBM은 보다 똑똑한 보험산업을 위해 다양한 컨텐츠와 온라인 소통 공간을 제공하는 버추얼브리핑센터(VBC)를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IBM 버추얼브리핑센터는 365일 24시간 내내 접속 가능하며 매 분기마다 보험 전문가와 함께하는 브리핑 세션이 진행된다.등록 시 버추얼브리핑센터 내에서 접속자 찾기(Whos Here)

  • 티몬, 티켓몬스터 마케팅전략(영문)
  • 소셜커머스는 각광받게 되었습니다. 우리가 살아가고 있는 21세기는 ‘IT’가 필수품이 되었습니다. 소셜커머스는 이 트렌들에 맞춰, 스마트폰 등 모바일기기 및 SNS의 성장에 힘입어 시장이 팽창되는 것을 예측, 각 종 어플로 소비자의 수요 욕구를 올리고 있습니다. 3소셜 커머스란 소셜 네트워크와 커머스의 합성어로 요즘 누구나 쉽게 이용하고 있는 블로그나 미니홈피, 트위터 등의 SNS, 즉,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는 마케팅입니다. 200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