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신문사 와온 오프라인 신문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온라인 신문사
vs
온오프라인 신문사
이데일리 VS 한겨례
1
1.뉴스정보서비스 시장의
신문등록 현황
출처 : 문화체육관광부 「정기간행물 현황 등록일람표」
2
온라인 신문사 - 이데일리
(1) 기업 개요
국내외 증권·금융·기업 등 경제 뉴스와 정보를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차별 없이 제공함으로써 선진 경제를 앞당긴다는 모토 아래 지난 2000년 1월 출범한 종합 경제 정보 서비스 기업
3
(2)재무현황
4
출처: 코참비즈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요소, 과정, 인터넷마케팅전략(온라인마케팅전략)의 소비자
  • 온라인마케팅전략)의 홍보1. 많은 검색엔진에 사이트를 등록시켜라2. 사이트를 발전시키기 위한 일환으로 review sites나 웹진을 포함시켜라3. 어떻게 고객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을 것인가를 생각하라4. 오프라인 상에서의 사이트 홍보5. 당신의 사이트에 적합한 메일링 리스트와 뉴스 그룹에 참여하라6. 이 메일에는 Signature file을 첨부하라7. 다른 사이트와의 링크를 교환하라8. 신문사의 요청사항에 대해서는 재빠르게 응답 하라9. 기자들을 고려한

  • 동아일보를 중심으로 분석한 신문 기업의 현재 그리고 미래
  • 신문사가 아닌, 뉴스생산 조직으로의 변화워싱턴 포스트는 회사이름을 워싱턴 포스트 미디어‘로 변경영국의 가디언은 가디언 뉴스페이퍼에서 가디언 뉴스 앤 미디어로 변경 줄어든 독자층으로 인한 재정 압박 → 어떤 매체에든 뉴스를 공급 하겠다는 선언2010년 10월, 아설 슐츠버리 주니어의 발표 “언제일지 모르지만 우리는 뉴욕타임즈의 종이신문 인쇄를 중단할 것” 2-1-4. 종이 신문 대체 매체의 증대 2-1-4-1. 온라인에서 오프라인으로

  • [졸업] [저널리즘, 신문방송, 언론, UCC] 온라인 저널리즘과 UCC
  • 온라인 미디어는 UCC를 통해, 그리고 그러한 UCC가 중심이 되는 유비쿼터스 네트워크를 통해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가야 한다는 점을 절감하고 있을 것이다. 다시 말하면, 온라인 미디어 중 신문사의 UCC는 비즈니스 모델이기보다는 브랜드 전략으로 해석돼야 할 것이다. 반면 방송사의 UCC는 종전보다 차원이 다른 방송을 디자인-개국하는 개념으로 껴안아야 할 것이다. 결론적으로 UCC는 온라인 저널리즘의 깊이와 범위 확대, 독자관계의 친화적 유지, 메

  • 책 인터넷 언론과 사이버 권력 리뷰
  • 온라인 독립법인 신문사를 두고 있지 않는 오프라인 신문사도 거의 없다. 인터넷을 통한 커뮤니케이션의 쌍방향성은 이러한 변화에 머무르지 않고, ‘독자를 위한 독자에 의한’ 온라인 언론매체를 스스로 만들어 나가기 시작했다. 더 나아가 나의 생활이 이루어지던 대중의 무관심한 영역은 내가 가진 홈페이지를 통하여 대중이 가장 관심있어 하는 영역으로 변모하고 있다.□ 미래의 언론인으로서 이책은 ‘선택’이 아닌 ‘필수’였다.국가 정책

  • [신문학] 인터넷 신문의 분석
  • 오프라인을 기반으로 하는 인터넷신문2)순수 온라인 신문2.인터넷 신문의 성장요인3.대안매체로서의 인터넷 신문-오마이뉴스를 중심으로4인터넷 신문의 단점5. 외국의 인터넷 신문 사례III. 결론인터넷 신문의 발전 방향I. 서론(1) 인터넷 신문의 역사1) 세계 인터넷 신문의 역사1991. 세계 최초. 미국 CNN, Chicago Tribune1994. 잡지 Wired의 온라인판인 Hotwired가 최초로 배너 광고 게재. 미국 신문사들도 기존의 신문기사를 온라인상에 게재하는 일을 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