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기업 이미지 마케팅
- [졸업][윤리경영] 공익마케팅을 통한 현대자동차의 이미지 제고전략
- [기업][광고][기업 인터넷광고][기업 이미지광고][기업 스포츠광고][기업 브랜드광고]기업의 인터넷광고, 기업의 이미지광고, 기업의 스포츠광고, 기업의 브랜드광고 분석(기업, 광고, 인터넷광고, 기업 이미지광고)
- 하나투어,하나투어마케팅전략,하나투어마케팅,하나투어분석,하나투어기업분석,기업분석사례,마케팅사례
- [기업브랜드광고][기업][브랜드][광고]기업브랜드광고의 구축, 기업브랜드광고의 영향력, 기업브랜드광고의 태도, 기업브랜드광고의 기업이미지, 기업브랜드광고의 사회공헌활동, 기업브랜드광고의 전략 분석
- 본문내용
-
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
목 차
Ⅰ. 서 론
연구 배경
연구 목적
기업 이미지 광고의 의미
Ⅱ. SK Telecom의 기업이미지 마케팅 사례연구
기업 선정 이유
광고 사례
캠페인 광고의 목적
SK 텔레콤의 사회적 책임 경영
결론
Ⅲ. 기업의 친환경적 이미지의 영향연구
연구주제 선정
개요
영상광고 내용
설문조사 내용
기업 이미지 마케팅 전략의 분석 및 결론
출저
그림 목차
[그림 1]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그림 2] 행복창업
[그림 3] 전통시장 활성화
- 참고문헌
-
참고문헌
<선택의 과학> (2011.09.16.) 리드 몬터규 저, 박중서 역, 사이언스북스
<성공적인 기업이미지 마케팅> (1998.04.14.) 제임스 그레고리 저, 강승구 역, 커뮤니케이션북스
<기업이미지 광고론> (2012.05.15.) 강승구 저, 에피스테메
<기업 이미지를 팔아라> (2003.01.15.) 조 마코니 저, 김세중 역, 다리미디어
참고 논문
<소비자의 녹색인증 인식이 중소기업의 환경적 책임과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정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윤주, 광운대학교
<기업 이미지가 고객만족,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헌장, 배재대학교
참고 웹페이지
SK 텔레콤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social/list_persist_biz.do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자폐증, 자폐아] 자폐(자폐증, 자폐성아동, 자폐아)의 개념과 특징 및 치료방법 분석
- 주제 현대사회에서 중년기 성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가족생활교육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그 내용을 밝히고 학습자가 그렇게 생각하는 이유를 정리하도록 합니다
- 영화 `제 7의 봉인 The Seventh Seal` 속 역사 해석
- 네트워크 유용성과 지역사회내에서 성공적인 실천사례를 찾아 설명하고 자신은 네트워크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서술 하시오
- 주변의 실제 장애인이나 가상의 장애인 한 명을 선정하여 IEP를 작성하고 IEP 단기목표 중 하나를 선정하여 세부계획서를 작성하시오
- 치유와 치료의 차이에 대한 본인의 의견을 개진하고, 농업과 치유와의 관계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지적장애 아동의 발달영역별 특성 평가
- 사회복지의 개념과 목적을 정리한 후 사회복지의 일반적 가치와 실천적 가치를 설명하고, 윤리적 딜레마 상황에 대한 해결방안을 모색하시오
- [청소년복지론] 학교 밖 청소년과 진로
- 학교밖청소년 현황, 문제점, 학교밖청소년정책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