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를 통한 기업 이미지 마케팅
목 차
Ⅰ. 서 론
연구 배경
연구 목적
기업 이미지 광고의 의미
Ⅱ. SK Telecom의 기업이미지 마케팅 사례연구
기업 선정 이유
광고 사례
캠페인 광고의 목적
SK 텔레콤의 사회적 책임 경영
결론
Ⅲ. 기업의 친환경적 이미지의 영향연구
연구주제 선정
개요
영상광고 내용
설문조사 내용
기업 이미지 마케팅 전략의 분석 및 결론
출저
그림 목차
[그림 1] 행복을 들려주는 도서관
[그림 2] 행복창업
[그림 3] 전통시장 활성화
참고문헌
참고문헌
<선택의 과학> (2011.09.16.) 리드 몬터규 저, 박중서 역, 사이언스북스
<성공적인 기업이미지 마케팅> (1998.04.14.) 제임스 그레고리 저, 강승구 역, 커뮤니케이션북스
<기업이미지 광고론> (2012.05.15.) 강승구 저, 에피스테메
<기업 이미지를 팔아라> (2003.01.15.) 조 마코니 저, 김세중 역, 다리미디어
참고 논문
<소비자의 녹색인증 인식이 중소기업의 환경적 책임과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정태,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기업의 지속가능 경영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허윤주, 광운대학교
<기업 이미지가 고객만족,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헌장, 배재대학교
참고 웹페이지
SK 텔레콤 홈페이지 http://www.sktelecom.com/social/list_persist_biz.do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하나투어 기업 마케팅 사례 조사
  • 마케팅 전략1) 시장 접근 전략(1) 광고를 통한 시장 접근 전략(2) 보고 듣고 즐기는 박람회 개최(3) 다양한 여행 포탈 사이트 운영(4) 소비자 맞춤 특화상품을 이용한 표적 시장 접근 전략(5) 홀세일 시스템을 이용한 효율적 시장 접근 전략 2) 차별화 전략(1) 시장세분화를 통한 차별화(2) 저가격, 혜택 전략을 통한 차별화(3) 내부 마케팅 측면의 차별화(4)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기업이미지 구축3) 4P 분석3. 하나투어의 SWOT분석4. Follow-up 전략 수립(1

  • [광고와인문학] KT와 문학을 통한 기업이미지 마케팅 기획안
  • 이미지만 읽을 확률보다 전체 내용을 다 읽을 확률이 더 높게 나타남) 지하철 차내광고의 신뢰감도 61.1%로 높은 편 23현대인의 지치고 힘든 삶의 모습을 단편적으로 가장 잘 보여주는 공간소비자들에게 광고 메시지를 좀더 신선하면서도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게 하고, 나아가 제품과 기업에 대한 호감까지도 높일 수 있음을 기대2420~50대 대상으로 조사한 좋아하는 광고매체 선호도에 따르면,20~30대는 눈에 띄게 BTL,즉 이벤트나 홍보 스포츠 마케팅

  • 기업이미지 마케팅의 최근 사례
  • 기업이미지 마케팅(Corporate Image Marketing)제품이나 서비스의 직접적인 판매를 목적으로 하는 마케팅이 아니라 기업의 이미지를 제고하는 방법을 통해 수요자들을 확보하기 위한 간접적인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의 이유훌륭한 이미지 마케팅 = 새를 날아오게 하기 위해 나무를 심는 것 종류이미지 마케팅의 종류기업이미지 광고, 주창광고, 스포츠 마케팅, CI가 그것이다. 기업이미지광고CI스포츠 마케팅주창광고2. 실제 최근 사례들(1) KT&G1. 기업

  • [그린마케팅] SK주식회사의 그린마케팅전략 분석
  • SK 주식회사의그린마케팅전략 분석 목 차SK 주식회사 소개 및 사업현황그린마케팅믹스란?환경 지향적 제품의 개발(Product)환경이라는 생산요소의 가격결정(Price)폐기물 재순환을 통한 역유통 시스템의 개발(Place)환경친화적 기업이미지 및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의 유발과 관련된 프로그램(Promotion)SK 주식회사의 그린마케팅과 관련된 광고결론(발표자의 마무리)SK 주식회사 소개 및 사업현황SK 주식회사 소개(발표자의 설명)SK 주식회사의 사업영역?

  • [마케팅] 펩시 마케팅사례분석
  • 마케팅은 또 70-80년대 청소년이었던 이들의 입맛을 펩시에 길들여 90대 후반에 사회를 이끌어 가는 일꾼이 되어 브랜드에 힘을 실어 주는 결과도 가져왔다.그럼 지금까지 펩시가 젊은 이미지를 불어넣게 위해 기용해왔던 스타들의 광고를 감상하시겠습니다. 광고 동영상 - 마이클 잭슨이나 브리트니 비욘세 광고2. 웰빙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변신아티클 내용사회적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증폭됨에 따라 탄산음료 시장이 점차 감소되어 가자 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