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린마케팅] SK주식회사의 그린마케팅전략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6.18 / 2019.12.24
- 1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주식회사 소개 및 사업현황
그린마케팅믹스란?
환경 지향적 제품의 개발(Product)
환경이라는 생산요소의 가격결정(Price)
폐기물 재순환을 통한 역유통 시스템의 개발(Place)
환경친화적 기업이미지 및 환경의식적 소비행동의 유발과 관련된 프로그램(Promotion)
SK 주식회사의 그린마케팅과 관련된 광고
결론(발표자의 마무리)
- 본문내용
-
SK 주식회사 소개 및 사업현황
1. 에너지: 석유사업, 석유개발사업, 가스사업, 윤활유사업, 특수제품
사업, 석탄사업
2. 화학: 올레핀, 아로마틱,용제, 폴리머, 특수폴리머
3. 기술산업: 운전분야, 에너지/환경분야, 설비분야, 시험분석분야,
CIM분야
4. 운전고객: 엔트랙, 카티즌
5. OK 캐쉬백: OK 캐쉬백 제휴가맹점, 제휴신용카드, 포인트,
제휴마케팅
6. 신약개발: 신약개발R&D, 글로벌 R&D 네트워크
SK 주식회사의 제품전략
1. 모든 생산공정 및 업무활동에 대한 환경영향평가를 수행
2. 환경친화적인 용제를 개발
3. 촉매식 경유차용 매연 저감장치(DPF) 개발
4. 대체에너지(OBR; On Board Reformer)개발
5. VOC / 악취 제거용 산화촉매를 개발
* 에너지 / 자원절약
1. 밀폐형 Solvent cleaning 시스템 개발
SK 주식회사의 장소전략
* 폐기물의 재순환을 통한 역유통 시스템의 개발
1. 고농도 폐수 전 처리용 Bio-Reactor 개발
2. 소각로 폐열 재활용 – 소각로 폐열을 스팀생산에 활용
* 최적 입지선정(경제성, 환경성)
1. SK 의 울산공장
자료평가
- 많이 부실하고 구매하기에 부적절 합니다
- shna***
(2010.12.02 16:14:04)
- 내용이 너무 부실합니다.
- yin***
(2006.11.18 00:56:54)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