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닷컴 (전략을 소폭 수정한 인터넷 거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마존 닷컴
(전략을 소폭 수정한 인터넷 거인)
*
Contents
소 개
1
성공 전략
2
사례연구 1
3
사례연구 2, 3
4
사례연구 4. -토론
6
MIS IN ACTION
5
*
1. 소개
펀드매니저였던 30세의 제프 베조스
(Jeff Bezos)가 1994년 7월 아마존닷컴 설립
설립 당시의 자본금은 300달러 정도임
현재는 300만권 이상의 책을 보유, 전세계 220개국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2000만명 이 넘는 고객확보
주력 분야인 서점 외 음반, 의류, 주방용품, 장난감
차량용품, DVD, 전자제품,컴퓨터 등으로 사업확장
1
2
3
4
*
2. 성공 전략
아마존의
성공전략
새로운 영역을 개척하는 기업의 성공 여부
대담한 아이디어와 그 아이디어를 실행하는 능력
그리고 이 두가지를 이끄는 기업인의 리더쉽
베조스의 인터넷 시장(소매) 진입 포인트
상대적인 시장의 규모와 판매대상 품목의 적정한 가격수준 -> 서적
사이트 BI의 중요성? 세계에서 가장 긴 강 ‘아마존’
->세계에서 가장 큰 서점
아마존. 컴의 성공은 그 아이디어를 구체적으로 실행했기 때문에 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환경론] 할인점 유통
  • 인터넷과 전화를 통 해 자신이 배달을 신청한 상품의 배달상황을 알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냈다.이마트(E-Mart)의 마케팅 전략초기에는 최초 창동 점에서 크게 성공을 하였으나, 분당점을 개점하면서 예상과는 달리 고전을 면하지 못하였다. 그래서 저가격만으로는 안 된다는 것을 절실히 느끼고, 새로운 마케팅을 전개해야 한다는 인식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그래서 시작한 것이 최저가격보상제이다. 이것은 분당에서 실시하여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전략 분석1. Segmentation(1) 네이버 서비스 회원의 분류(2) 전체 인터넷 이용자의 분류 2. Targeting(1) Product specialization : 지식 검색(2) Full market coverage : 지식쇼핑과 금융 서비스(3) Market specialization3. Positioning(1) 지식검색(2) 지식쇼핑(3) 금융 서비스(4) 엔토이Ⅴ. 마케팅 믹스 - 네이버와 엔토이를 중심으로1. Product2. Price3. Promotion※ 광고분석4. PlaceⅥ. NHN의 향후 전략에 대한 분석1. naver의 허용마케팅 실시2. 쇼핑몰 수익구조 개선(by 웹로그파일 분석

  • [인터넷비즈니스] 인터넷서점 시장변화에 대한 `모닝365`의 대응방안
  • ● 개 요 Ⅰ. 서론Ⅱ. 본론1. 환경분석2. 내부분석3. 기업전략 분석4. 사업전략 분석5. 문제점 및 대안Ⅲ. 결론Ⅰ. 서 론정보통신 기술의 발전을 바탕으로 인터넷이 경제의 중요한 일부가 되고 있다.인터넷은 정보 검색의 차원을 넘어서 각종 재화는 물론 은행, 증권, 교육, 게임 등 각종 서비스의 거래에 이용되는 등 거의 모든 거래에 있어서 필수적인 도구가 되고 있다. 많은 비즈니스가 e-비지니스화되고 있으며, 많은 거래가 전자상의 거래로 대

  • [기업가치][기업][가치][기업가치측정][기업가치평가][기업가치변동][기업가치혼동]기업가치측정, 기업가치평가, 기업가치변동, 기업가치혼동, 기업가치분석, 기업가치비교, 기업가치경영, 기업가치창출요소 분석
  • 수정할 수 있는 기회를 보유함으로써 투자안의 가치를 증대시킬 수 있으며, 이 경우 투자안의 가치는 전통적인 현재가치평가모형의 가치에 투자 전략의 수정 기회가 갖는 옵션으로서의 가치를 합해야만 정확한 투자안의 가치를 구할 수 있게 된다. 아마존닷컴의 사례에서는 전통적인 현재가치평가모형에 의한(-)의 NPV를 인터넷 시장을 선점함으로써 보유할 수 있는 다양한 확장성이 주는(+)의 NPV를 지니게 되어 우리는 이 투자안을 채택하는 결론을

  • [회계학] 인터넷기업의 가치측정을 통한 미래분석
  • 인터넷 기업의 가치분석 9Ⅲ. 인터넷 기업의 가치평가의 고려사항 14Ⅳ. 인터넷 기업의 새로운 가치평가NPV + Real Option Valuation 16Ⅴ. 새로운 가치평가 기법의 적용 20Ⅵ. 인터넷 기업 가치의 평가 26부록. 참고 사이트 • 문헌 28-인터넷 기업의 가치측정을 통한 미래분석-Ⅰ.인터넷 기업의 특성 및 대표적 기업 소개1. 보다 어렵고 중요해진 인터넷기업의 가치평가 ■ 닷컴(Dot-com)이냐, 닷곤(Dot-gone)이냐 최근에도 인터넷기업의 육성을 위하여 많은 정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