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선정배경 및 브랜드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Jambangee
www.jambangee.co.kr
*
www.nsu.ac.kr
- 목 차 -
8. 참고 자료
7. 향후 마케팅전략 방안 제안 및 느낀점
6.최근 4년간 각 상품의 판매 현황
5. 잠뱅이의 성공요인 및 CEO 김종석사장의 성공비결
4. 경쟁 브랜브와의 비교분석
3. 잠뱅이의 마케팅전략 및 분석
2. 연혁 및 개요
1. 선정배경 및 브랜드 소개
㈜ 잠뱅이
Jambangee
www.jambangee.co.kr
*
www.nsu.ac.kr
1. 선정배경 및 브랜드 소개
잠뱅이란 ?
순수 우리말로서 조상들이 간쳔하게 입었던 삼베로 만들어진 바지의 명칭
한국인들이 즐겨입던 옛날 잠뱅이를 생각하여 한국인에게 가장 잘 맞는 청바지를 만들고자 순수 한글이름이 브랜드명으로 1985년 4월 청마지 잠뱅이 탄생,
김종석사장을 중심으로 빠르게 성장, 우리브랜드 청바지의 신화라 불림.
concept
편안한 착용감과 FIT을 중시하며 고감성을 추구하는 스타일을 메인으로 트랜드를 적극 반영한 여성 포지션이 높은 유니섹스 진 캐주얼
Jambangee
www.jambangee.co.kr
*
www.nsu.ac.kr
2. 연혁 및 개요
1985.04
잠뱅이 상표등록
<중간생략>
1998.10
동아일보 이름고을 조사 최고의 한글 상표 차지
1999.09
대한민국 소비문화대상 소비자만족상 수상
2002.01
대리점 100개점, 직영점2개점, 상설점4개점, 특판점5개점 해외대리점 미국LA, 중국대련,연길,하얼빈
2004.04
백화점 유통망 확장 정비 6개점
2004.07
대표이사 백승호 취임
회사명
잠뱅이 (JAM BANGEE CO., LTD )
회사주소
(138-050)
서울특별시 송파구 방이동 206 잠뱅이빌딩
업종
제조 - 섬유, 봉제, 가방, 의류
대표자
백승호
상장여부
외부감사기업
종업원수
70
설립일
1997년 01월 15일
자본금
400,000
(단위:천원)
사업등록
208-81-23299
거래은행
국민은행 역삼역
법인등록
110111-1365257
주요사업
의료제조 및 판매업, 직물제조 및 판매업,
부동산 임대 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리바이스 Levi`s 글로벌경영전략에 관한 연구
  • Levis 글로벌 경영전략에 관한 연구목 차Ⅰ 연구 배경 및 목적1-1 연구 배경1-2 연구 목적Ⅱ 리바이스 기업의 개관1-1 리바이스의 연혁1-2 리바이스 브랜드 특징1-3 리바이스 제품 소개1-4 리바이스 코리아 Ⅲ 마케팅 분석1-1 SWOT 분석1-2 STP 전략1-3 4P 전략Ⅳ 리바이스의 전략1-1 성공요인: 현지화, 광고 마케팅, 이미지 마케팅1-2 실패요인: 의사결정, 상품 이미지Ⅴ 경쟁사 분석1-1 TOMMY HILFIGER1-2 GUESS Ⅵ 연구 결과 및 시사점Ⅶ 참고 문헌- 1 -Ⅰ연구

  • [광고] 리바이스 마케팅 전략
  • 및 목표의 재정립- 리바이스의 프리미엄진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 확립- 기존에 있던 프리미엄진과 동일하거나 그 이상의 제품군이라는 이미지 포지셔닝- 그로인해 리바이스의 전반적인 브랜드 이미지 상승② 광고컨셉의 개발- ‘Distinguished Jean, 차별화된 청바지’- 광고컨셉을 개발하는데 있어서 우리조가 특히 고려한 사항은 ‘타겟팅에서부터 광고의 목표에 까지 일맥상통하게 이어져 오던 하이엔드 이미지를 어떻게 해야 잘 살릴 수 있는가?

  • 베이직 하우스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와 특성
  •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것을 목표로 한다. Ⅱ. 배경1. 기업 및 브랜드의 이미지와 특성- 회사이념Not Big, But Good. We are a Good company, not a Big company.베이직 하우스는 저렴한 가격, 좋은 품질, 고객지향의 서비스 정신을 지향한다. 또한 기업의 이익이 다시 사회로 돌아갈 수 있어야 한다고 본다. 베이직하우스의 핵심 아이템을 동일한 가격, 동일한 품질을 유지하면서 세월이 흘러도 여전히 같은 모습으로 고객 옆에 있는 것을 목표로 한다. -회사비젼베이직

  • [기업분석]잠뱅이의 성공 경영전략
  • 잠뱅이의 제품관련 이미지잠뱅이의 대리점 이미지 잠뱅이의 지면광고 모음입니다잠뱅이의 지면광고 모음입니다잠뱅이 광고 관련 기사김재원 1억8000만원 잠뱅이 모델 n세대 스타로 주목받는 탤런트 김재원이 올해는 CF계마저 점령하겠다고 나섰다. MBC 금요시추에이션드라마 , SBS 부부시트콤 에 출연 중인 김재원은 원빈의 바통을 이어받아 의류 브랜드 잠뱅이의 전속모델로 발탁됐다. iMBC에서 자체 설문조사한 2001년 가장 주목

  • 리바이스(levis) 마케팅STP,SWOT,4P사례분석(성공과 실패사례)
  • 브랜드의 20%가량이 가짜라고 한다. 그만큼 리바이스에 대한 인지도도 높고, 애호도도 높지만 높은 가격 때문에 가짜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② 국내 중저가 청바지 브랜드 강세1998년 잠뱅이라는 브랜드가 리바이스를 밀어내고 1000억원 규모의 매출을 달성하면서 판매순위 1위로 올라섰다. 이는 IMF라는 사회적 위기 상황에서 반영된 사실이지만 그 당시 리바이스에 비해 저렴하고 유행에 맞는 제품군을 확대하면서 고객들의 욕구를 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