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잠뱅이의 성공 경영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주제설정 배경

2. 문제의 인식

3. 잠뱅이 관련 기사 모음

4. (주)잠뱅이 기업소개

5. 회사연혁

6. 청바지 시장의 환경(90년대 초)

7. 청바지 시장 환경(1994∼1997 )

8. 청바지 시장 환경(1994∼1997 )

9. 청바지 시장 환경 (IMF 이후 ? 1999년)

10. 잠뱅이의 경쟁자 분석

11. 잠뱅이의 경쟁자 분석

12. 잠뱅이의 시장진입 전략

13. 잠뱅이의 마케팅 전략

14. 잠뱅이의 제품관련 이미지

15. 잠뱅이의 대리점 이미지

16. 잠뱅이 광고 관련 기사

17. 잠뱅이의 마케팅 분석

18. 결론

19. 현재의 진시장과 잠뱅이의 행보

20. 앞으로의 과제
본문내용
성공시대 "(주)잠뱅이사장 김종석의 네가지 성공비결!"를 듣고 고등학교 시절을 떠올리며 어떻게 그 당시에 잠뱅이가 성공을 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호기심을 이번 사례분석을 통해 해결하고자 (주)잠뱅이의 시장진입전략의 분석을 주제로 설정하게 되었습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단어들만 나열하고 문장이없네.

    초등학생도 할수있겠다
  • ydu3***
    (2009.09.30 19:17:12)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잠뱅이`청바지 제 2의 도약을 위한 전략
  • 잠뱅이의 제2의 도약목 차서두에서1. 환경분석○거시환경분석- 법적정치적 환경- 경제적 환경- 사회문화적 환경- 매체 환경○시장분석- 의류시장의 규모- 복종별 시장점유(소비비중)- 캐주얼 시장의 규모- 캐주얼 시장의 비중- 각 시장규모 및 점유율○소비자공급자 분석- 소비자- 공급자2. 기업분석○기존 잠뱅이에 대한 분석- 현재의 잠뱅이에 대한 간단한 소개- 현재 잠뱅이의 SWOT분석3. 마케팅 전략○대중적 잠뱅이의 새로운

  • [마케팅전략] 청바지 잠뱅이와 리바이스 마케팅비교분석
  • 잠뱅이‘를 대상으로 앞으로 이 기업이 현재와 같은 청바지 경쟁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또 외국브랜드와 무수한 국내 브랜드와의 경쟁 속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적 방안을 모색해 보려고 한다.2. 거시적 환경분석 캐쥬얼 시장규모 : 5조 9천 700억원 규모 추산 영캐쥬얼(13세~29세 유니섹스 캐쥬얼) 시장규모 : 2조 7천 492억원 규모 추산 청바지 시장규모 : 7500억원 규모 추산※ 시장점유율(단

  • [국제마케팅성공사례] 리바이스 Levi’s 마케팅성공사례
  • 전략의 표준화와 차별화③ 국제마케팅의 발전과정④ 국제마케팅의 정보시스템국제마케팅의 사례- Levi’s1) Levi’s 역사① Levi’s Jean의 탄생② Levi’s 코리아③ Levi’s 최근상황2) Levi’s 전략 ① Levi’s SWOT 분석* Levi’s 경쟁사 분석② Levi’s STP 분석③ Levi’s 4P 전략3. Levi’s의 성공과 실패 원인1) Levi’s 한국시장에서의 성공비결2) Levi’s 미국시장에서의 실패원인3) Levi’s 성공과 실패 분석 결과글로벌 마케팅 전략방안1) 한국기업의 글로벌

  • [경영전략] 지오다노의 경영전략
  • 기업과 성공한 기업은 분명 차이점이 있을 것이다. 지오다노는 성공한 의류업체로 꼽히고 있으며 현재 많은 사람들에 의해 연구되고 있는 의류업체의 성공 모델이다.이렇게 의류업계의 새로운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지오다노 경영전략을 분석하고 앞으로 이 나아가야 할 전략에 대해 언급하겠다. .Ⅱ. 지오다노 회사소개1. 회사소개지오다노는 1994년 품질(Quality), 서비스(Service), 스피드(Speed), 단순화(Simplicity) 라는 4가지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설립되

  • [국제마케팅] Levi`s(리바이스)의 마케팅 전략
  • 기업을 위한 기업문화, 테렌스E.딜, 삼성, 김정, 1990기업문화론, 이학종, 법문사, 1997대기업 선도자의 전략기업, 연합뉴스, 김기천, 2001미국기업 성공신화의 역사경제자유방임주의, 양홍석, 동과서, 2001마케팅3차대전, 나가미기시/데이비드 러셀, Lee&Partners, 199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