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론 - 캔모아, 생과일 전문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3.06 / 2016.03.06
  • 1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선정이유
2. 회사소개
3. 회사연혁
4. 성공전략
5. 캔모아의 전망
6.투자예상금액
7. 캔모아 메뉴특징
8. F. A. Q
9. 참고자료
2
건강과 미용에 관심이 높은 층에 대한 기대 부응
주고객인 10 ~30대 여성 층의 마음을 공략하는
`타깃 마케팅` 전략
저렴한 물류가격으로 인한 저렴한 가격이라는
점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선정함
*
창업자 : 김 중 회
창립일 : 1998년 1월 “공스한스”로 탄생
2004년 5월 “CANMORE”로 사명 변경
(전국200여 개의 가맹점 탄생)
자체 연구 개발하며 다양한 메뉴로 새로운 맛과
문화를 창조
젊은 층에서부터 노인 분들까지 폭 넓은 고객확보
*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페베네 마케팅 믹스별 전략 및 경쟁사 비교 분석
  • 전문점 외 브랜드점에서 판매하고 있다.(2) 메뉴의 다양화로 인한 주 메뉴 홍보의 어려움카페베네는 총 95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 이것은 다양함을 추구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켰지만 정작 커피전문점의 ‘핵심’인 커피와 주 메뉴의 인식이 어렵다.(3) 빠른 매장수 확장 따른 매장관리 약화기하급수적인 매장 확장에 따라 매장관리가 허술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다. 프랜차이즈로 창업의 기회가 많아져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지만,

  • [생활과학]웰빙 식품산업의 동향과 전망
  • 론하고 패스트푸드 산업 전반의 공통적인 패턴이 되고 있다. 샐러드나 단팥죽이 패스트푸드 점포의 주요 메뉴로 등장하고 탄산음료 외에 과일주스나 칼슘 첨가 유유가 새롭게 음료 메뉴에 추가된 것 역시 예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일이다. 이러한 현상은 일단 불황과 ‘싸구려 음식’이라는 부정적 인상에 시달리는 패스트푸드 업계가 판매를 확대하기 위한 전략이라는 관측이 강하다.(4)슬로우 푸드 운동슬로우 푸드(slow food)란 패스트푸드(fast food)와 반

  • [중소기업론, 사업계획서] 아기카페 사업계획서
  • 금액인원금액정식직원1,2502300자문위원41615001500연구원3,229아르바이트생416150031,500합 계22,00065,0004) 감가상각비 명세서 【 감가상각비 명세서 】 (단위 : 만원) 과 목세 부 내 역취득원가내용년수1차년도2차년도3차년도유형고정자산- 설비(정액법)기계설비50010505050기타설비50010505050(합 계)1,000100100100Baby’s Well-being Café 아이 때문에 외출하기 부담스러운 맘들을 위한 전통음료 웰빙까페

  • [마케팅] <사업 / 창업계획서> 디저트 브런치 전문점
  • Promotion(판매촉진)웰빙/ 로하스 라이프 스타일의 “웰로하우스”신메뉴 시식회 개최를 통해 고객 반응과 함께 홍보 효과.철저한 고객 관리로 회원카드 발급(적립/할인카드), 기념일 축하 쿠폰.유익한 무료 강좌(건강/케이크 만들기)로 고객에게 정보 제공.Wellohouse since2008* 창업비용기계장비 구입비-약 2500만원인테리어 공사비-평당 약 130만원가구-400만원내외부 사인몰(간판)-500만원소품-100만원기타-1000만원(건물임대료 생략)Wellohouse since2008

  • [마케팅관리] 생과일 주스 전문점
  • 캔모아 2007년 12월 기준 캔모아생과일전문점은 국내 생과일 전문점에서 가장 많은 사람들을 직간접적으로 고용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그 수는 1.000여명으로 추정된다. 캔모아는 그동안 많은 경쟁업체들에게 벤치마킹 대상이 되어 왔다. 중앙물류 시스템, 점주 교육시스템 등 캔모아의 모든 것이 동종 및 유사 프랜차이즈 업체들에게 끊임없이 벤치마킹되었다. (주)캔모아는 2003년 법인전환 이래 비약적인 성장을 계속해왔으며 국내 최대의 생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