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핸드메이드 쇼핑몰 사업계획서 - 기업현황, 제품과 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Content
기업 현황
미션과 사업 목적
3. 제품, 서비스
제품
서비스
4. 마케팅 계획
표적시장 조사
2) 경쟁자 분석
3) 경쟁사 가격
* 경쟁자 분석
가격구조의 검토
경쟁우위
경쟁우위-2
위치선정
유통 채널
제반 촉진 계획
5. 재무계획
소요자금
추정 대차대조표
추정 손익계산서
기타
기업명
㈜ 핸드메이드 쇼핑몰
설립일
2015.11.07
소재지
서울시 동대문구 용신동
대표자
임가희
경영진
박소희, 고영현
기술진
연구 개발 조직(R&D) - 이유진, 이채연
자본금
488,0000원
㈜ 핸드메이드 쇼핑몰
1. 기업현황
직위
성명
주민등록번호
최종학력
지분율
대표자
임가희
96xxxx-2xxxxxx
동서대학교 학생
60%
경영진
박소희
95xxxx-
2xxxxxx
울산대학교 학생
10%
고영현
97xxxx-2xxxxxx
경성대학교 학생
10%
연구 개발자
이유진
96xxxx-2xxxxxx
동서대학교 학생
10%
이채연
96xxxx-2xxxxxx
동서대학교 학생
10%
2. 미션과 기업목적
미션 - 고객의 취향을 존중 해 만족감을 주는 기업
기업 목적 - 고객이 입고 싶은 옷을 만들어 줌으로써 감동을 주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3. 제품, 서비스
1) 제품
입고싶은 옷을 사진으로 보내주거나 그려서 보내주면
원하는 그대로 만들어서 고객에게 배송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핸드메이트 비누 전문 소핑몰
  • 제품의 품질. 제품의 품질 보증은 기본. 배송관계 및 결제에 관해서 각별한 주의 필요. 사후 관리로 한번 물건을 구매한 고객이 다시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시스템 구축-1.베너광고 실시 : 여성들이 자주 가는 의류 사이트나화장품 사이트와 제휴 2.샘플제공:화장품 사이트와 연계하여 샘플을 제공하는 전략3.포털 사이트와 제휴: 홈페이지의 홍보효과를 증가 시킴, 클릭률 증가4.제품과 연관이 많은 사업과 제휴:피부 관리숍이나 피부과와

  • [사업계획서] 휴대폰 액세서리판매 쇼핑몰
  • 폰 장갑 등의 월동장비 판매량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스마트 폰 유저들에게 스마트 폰 장갑은 선택이 아닌 필수 아이템이 될 것으로 전망10. 상품 및 납품방법스마트 폰이용자 증가겨울철 한파 대비를 위한 방한용품스마트 폰 장갑수요 증가10. 상품 및 납품방법 스마트 폰 용 장갑 ( Touch Glove )엄지와 검지, 중지 부분이 은나노가 포함된 전도성 섬유로 제작되어 아이폰과 같은 정전식 제품들을 터치할 수 있다.10. 상품 동영상감사합니다

  • 홍진경더김치,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품의 재료와 질을 따져보면 그 정도의 가격을 투자해도 아깝지 않다고 고객들은 말한다.본격적으로 더김치의 목표는 대한민국에서 김치를 먹는 모든 연령대의 사람과 독신자(싱글족), 맞벌이 부부, 웰빙 식품을 선호하는 현대인을 표적시장을 삼았다. 주경쟁사는 오지호의 남자김치로 국내산재료와 천연조미료를 사용하며 100%핸드메이드 식품이다. 11번가 쇼핑몰에서 매출1위를 달성하는 쾌거를 이루었고 출시 일주일만에 랭키닷컴 김치쇼핑몰 1위

  • hjc마케팅,글로벌기업,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제품을 유통시킬 수도 있고, 오프라인 매장으로 유통시킬 수도 있다. 이처럼 HJC는 현재 제품의 판매와 그 판매채널에 직접적으로 연관을 맺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국내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딜러에게 제품을 판매하고 딜러가 여러 가지 채널로 제품을 유통시키는 형태를 띠고 있다. 딜러에 의해 유통된 HJC 제품의 전자상거래 현황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국내 딜러에 의한 HJC제품 전문 웹 사이트가 존재하지 않음- 대부분 쇼핑몰(G마켓, 옥션 등)

  • [마케팅전략] 홍진경의 THE KIMCHI와 오지호의 남자김치 마케팅 사례 분석
  • 쇼핑몰 번창에 도움이 많이 되었던 건 사실이다. 하지만 이러한 이미지손상을 입었을 때 타 쇼핑몰의 일반운영진들이 이미지 손상을 입었을 때와는 달리 큰 역효과를 발생시킬 우려가 있다. 321더김치 / 남자김치 만의 고가격/저가격 마케팅 유지 및 개발2고객충성도를 높이기 위한 CRM강화하는 것이 필요하다. 예를들면 고객생일날은 김치구매시 할인률을 높여주거나일반쇼핑몰에서 많이 사용하는 적립금제도를 생성하여, 많은 제품을 구매할 수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