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계획서] 핸드메이드 비누전문 쇼핑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4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핸드메이드 비누란 무엇인가?
핸드메이드 비누의 공정별 소개
사업 목적
사업 개요
시장 분석
수익성 분석
홍보,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비누란? 물의 힘을 빌려서 거품을 내어 표면의 때를 깨끗하게 제거해 주는 물질



비누의 화학적 구조-머리와 꼬리
기다란 꼬리 부분(탄화수소 부분)- 친유성을 가지고 있어 비누가 물에 녹으면 기름(때)을 붙잡아 감싸는 역할
둥그런 머리 부분(카르복시기)- 친수성이 있어 물 쪽으로 달려 나가려고 함
피부나 섬유에서 때를 분리
물과 기름을 섞는 역할 “계면활성”


방부제-보존기간을 늘림
계면활성제-때를 제거함
유화제,보습제-질감을 부드럽게 함
점증제-사용감을 좋게 함
응고제-비누가 무르지 않게 함
기타 등등 자질구레한 합성 향과 색소가 포함되어 있음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은 천연 비누
피부자극 無
취향과 목적에 따라 여러 가지 비누를 만들 수 있음
천연 글리세린
보습, 피부보호
물에 녹이면 24시간 이내에 물과 탄산가스로 분해
환경오염 無


1)MP(melt&pour)
공장에서 1차로 만들어진 비누 베이스를 이용하는 2차 응용법
비누 베이스를 중탕해 물처럼 완전히 녹인 다음 원하는 재료와 색소, 아로마 오일을 넣고 틀에 부어 굳힘
2)CP(cold process), 저온법
가성 소다와 지방산 유지들을 비율대로 섞어 상온(보통 40~45도)에서 잘 저어주면 비누화 반응(saponification)이 일어나게 된다. 비누가 된 뒤에 틀에 붓고 약 30일간 숙성기간을 거쳐 사용하게 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일반적인 내용
  • boo***
    (2008.02.18 15:55:57)
회원 추천자료
  • 스킨푸드 마케팅전략
  • 핸드메이드 비누 등, 제형 제품에까지 통일된 이미지를 부여하였다. 또한, 이국적인 유럽풍 마을에서 있는 듯한 인테리어 구성을 하도록 하고 매장의 배색은 노란색에 가까운 연한 그린색에 천사의 이미지를 사용해 자연주의, 웰빙, 순수함 등을 강조하고 있다. Ⅳ. Creative(1) 경쟁사의 광고 분석미샤더페이스샵뷰티크레딧광고COPY Quality base Missha가격은 저가이지만 품질력이 바탕이 되었다는 것을 카피에 나타냄“Natural story원료가 꽃,곡물,식물

  • [창업계획서] 수공예(수제) 악세사리 제조및 판매전문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사업자를 선정하게 된다면 적은 비용으로 판매루트 개척과 수요분석등에 용이한 자료를 얻을 수 있다.온라인 쇼핑몰카나자에 대한 보다 적극적인 홍보와 수요를 이끌어낼 수 있다.디자이너 편집샵A랜드와 같은 편집샵에 입점하므로써 일정 수수료를 그들에게 지불하지만 편집샵에 명성에 걸맞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는 기회를 갖게 된다.오프라인 본점사무실에서 생산과 판매가 이루어지는 형태로 소비자들이 생산과정을 직접 눈으로 볼 수

  • (창업계획서) 아동복 쇼핑몰 창업 사업계획서
  • - 소비자가 구입한 물건을 다시 반값으로 돌려 받을수 있다는 큰 차별화 전략- 인터넷 쇼핑몰로 인한 off라인의 재고 감소 효과 - 저렴한 운영 비용 으로 높은 마진 효과 창출9. 결론많은 논의와 시행착오 끝에 결정된 사안인 만큼 큰 애착과 기대를 갖고 있으며 매우 큰 열정으로 임하는 자세를 갖고 있다. 큰성공을 기대하기 보다는 처음부터 차근차근 수행해 나갈것이며 실패를 겪더라도 실패를 통해 더 나아갈 것을 다짐하며 사업계획서를 마친다.

  • [창업론] [창업론]애견의류쇼핑몰 사업계획서(A+리포트)
  • 사업이 국가 전체 GDP의 3~5%를 차지한다.26. 경쟁업체의 현황www.auction.co.kr퀀 앤 퍼피 (Queen&Puppy) 라는 브랜드로 애완동물관련용품을 직접 제작 판매www.chessclick.com귀족분위기 지향.다양한 사이즈로 직접 제작 판매www.doggiegoody.com소량 다품종의 우수한 품질로 직접 제작하여 수출하는 업체위의 업체 모두 직접 제작하여 쇼핑몰 을 운영하는 방식이 유사함.의류사업은 비교적 운영방식이 유사한 사업체가 많이 성업 중23.사업관리 및 추진계획3-1 마

  • [사업계획서] 휴대폰 액세서리판매 쇼핑몰
  • 핸드폰 줄 핸드 메이드  천, 털실 등 재료 구입 자체제작  판매10. 상품 및 납품방법스마트 폰 판매량증가2010년 한 해 총 3억 260만대 판매, 2009년의 1억 7,350만대에 비해 74.4% 증가올해도 아시아 지역을 비롯하여, 중동, 중남미와 아프리카 등 이머징 마켓에서는 중저가의 스마트 폰 보급이 활발해질 것으로 전망2011년 3월 23일 기준스마트 폰 가입자 천만 명 돌파!정보검색교통게임금융교육모바일 오피스 등 ‘종합 문화서비스 플랫폼’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