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HISEN - 10년 동안의 모델 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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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2007 Adver city
ABOUT WHISEN
ADvercity
10년 동안의 모델 변화
1.INTRO
춘추전국시대(1998)
ADvercity
2.춘추전국시대
절대적 1위?
다수업체의 ‘치열한’ 경쟁
90년대 후반 에어컨 시장현황
ADvercity
2.춘추전국시대
춘추전국시대에서 ‘시장제패’를 꿈꾸던
LG 바이오 에어컨
BUT..
시장의 패권을 차지하기 위한
‘전쟁준비’
여러 에어컨 브랜드가 난립
당시 LG는 삼성과 더불어 제후국의 위치
ADvercity
2.춘추전국시대
시장을 차지하기위한 공격적인 마케팅 실시
소비자의 비교유도를 위한 속성정보의 제공이 요구됨
자극 중심 평가를 위한 광고 제작
제품속성을 알려줄 수 있는 광고가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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