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비상 대책 위원회 The 1st international Emergency conference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제1회 국제 비상 대책 위원회
The 1st international Emergency conference
2011년 3월 11일 후쿠시마 원전 사고 발생
Japan
현재 상황..
수많은 질병과 유전자 돌연변이 발생
*긴급상황 : 괴물 쥐 출현
신종 괴물 쥐로 인해 각종 신종 전염병 출현, 농작물 파괴, 인간 공격
엄청난 번식력으로 세계 곳곳으로 퍼져 나가 각종 전염병을 옮기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조직론] 아동안보와 국제기구의 역할
  • the activities whose primary purpose is to promote, restore, or maintain health을 일컫는다. (WHO 2001) 이러한 정의는 건강에 관련된 시설, 시스템 뿐 아니라 정보나 교육 등의 보건 활동과 관련 된 전반적인 모든 활동들을 포괄한다. 보건 시스템의 구축을 통한 여러 국제 기구들의 개입은 현재까 지 세계은행, WHO, 혹은 다른 UN과 관련된 기구들 등에서 이루어져 왔다. 더 많은 아이들과 사회적 약자에게 다가가기 위해서 이러한 국제 기구들은 scaling-up이라는 방법을 통해

  • [국제조직론] 세계난민 보고서
  • 국제적 환경으로 말미암아 UNRRA의 활동은 문제에 봉착하게 되었으며 예산의 거의 70%를 담당하던 미국은 더 이상 지원을 하지 않게 되어, 결국 1947년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고 새로운 난민 국제기구의 설립을 추진하게 된다. 2-2. 국제난민기구(IRO)이로써 국제난민기구(IRO, The International Refugee Organization)가 1947년에 창설되었다. 이 기구가 비록 2차 세계대전으로 인한 유럽의 난민 문제에 한정된 기구였기는 했지만 최초로 난민문제만을 다루는 난민전문국

  • [국제조직론] 세계난민문제에 관한 분석적 고찰과 국제기구의 역할
  • 국제적 환경으로 말미암아 UNRRA의 활동은 문제에 봉착하게 되었으며 예산의 거의 70%를 담당하던 미국은 더 이상 지원을 하지 않게 되어, 결국 1947년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고 새로운 난민 국제기구의 설립을 추진하게 된다. 난민의 국제적 보호, UNHCR 국제연합 난민고등판무소, 1998.(2) 국제난민기구(IRO)이로써 국제난민기구(IRO, The International Refugee Organization)가 1947년에 창설되었다. 이 기구가 비록 2차 세계대전으로 인한 유럽의 난민 문제에 한정된 기구

  • [교육행정] 장학론[SuperVision and Instructional Leadership]
  • The Same? 474. Changing Views : New Emphasis on Constructivist Teaching and Learning 485. Instructional Improvement and Effective Teaching 496. Beliefs about Education 507. Supervision Beliefs 508. Supervisory Platform as Related to Educational Philosophy 519. Checking Your Own Educational Philosophy and Supervisory Beliefs 5110. What Does Your Belief Mean in Terms of Supervisor and Teacher Responsibility? 5411. The Authors Supervisory Platform 55PART 3 Interpersonal SkillsSupervisory Behavior Continuum : Know Thyself 591. Outcomes of Conference 612. Valid Assessment of Self 613

  • 한국 OECD 교원정책 국제 세미나
  • the UK 147【Presentation 3】A Professional Renaissance in Teaching: The case for a genuine partnership between teachers and the state 169【Discussion 3】Comments on Dr. J. Langleys Paper titled A Professional Renaissance in Teaching 203【Presentation 4】Teacher Policy in Japan 229【Discussion 4】Discussion of Teacher Policy in Japan 259환 영 사곽 병 선(한국교육개발원 원장)존경하는 이원우 차관님과 전국 각 기관의 대표 여러분, 그리고 OECD 선진국가 대표님들을 한 자리에 모시고, 교원 정책을 주제로 국제세미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