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인용 물품 판매전문점, 싱글, 2030의 젊은 싱글족 겨냥 - 사업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2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사업계획서
1인용 물품 판매전문점
‘싱글’
2030의 젊은 싱글족 겨냥
1.기업현황
요약
3.마케팅계획
전반적인 마케팅계획
경쟁자분석
4.생산계획
전반적 생산.유통계획
2.사업개요
산업현황
5.재무계획
제품소개
프로필
미션목적
SWOT분석
연도별 성장전략
4P
STP
생산 및 유통전략
추정자금수지예상표
추정대차대조표
추정손익계산서
CONTENTS
요약
프로필
미션목적
기업현황
요약
싱글족 이란?
결혼보다는 일과 자유를 중시하며 자신이 원하고 좋아하는 일을 직업으로 선택하여 경제력을 갖추고 사는 집단.
세계적으로 싱글족이 증가하는 추세
유럽선진국 ▶ "한 집 건너 싱글” 이라는 말이 있을정도
중국 ▶ 젊은 싱글족 인구 연평균 1.5% 증가, 2014년 약 9130만 명
인도 ▶ 젊은 싱글족 인구 연평균 3.6% 증가, 2014년 약 9330만 명
한국 ▶ 전국의 1인 가구원 400여만 명 중 젊은 싱글족 인구는 30% 수준이며 연평균 0.3% 증가
급격히 늘어나는 싱글족을 겨냥한 1인용 물품 전문점을 열어 판매는 물론 상품개발과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나설 예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반조리식품 마케팅 분석
  • 싱글족 등을 겨냥한 간편대용식(HMR)이다. 주로 테이크 아웃으로 집에서 간단하게 끼니를 대신할 수 있는 상품을 주로 판매하여 전략화 하고있다.반면, 신세계 백화점의 델리매장은 경쟁사와의 차별화를 추구하기위해 여러 가지 방안을 내세우고 있다. 먼저 매장에서 조리실을 열어, 매장에 내부주방과 공동주방을 두고 최소한의 조리실연을 한다. 즉, 먹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들에게 보는 재미를 선사하기 위한 것이다. 또, 상품을 브랜드화를 추

  • 싱글족을 위한 포털 쇼핑몰 사업 계획서
  • 싱글족은 ‘더블족’.”.또 옥션의 조사 결과 싱글족을 위한 가전 제품의 매출도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29인치 이하 텔레비전 매출의 경우 2004년 1500대 수준에서 2006년 2400대 수준으로 증가했으며 400리터 이하 냉장고의 경우 동기간 600대 수준에서 1300대 수준으로 급증했다. 위의 자료.이러한 구매력에도 불구하고 싱글족을 대상으로 한 E-비즈니스는 오픈마켓을 이용한 단일 물품 판매나 소개알선 등에 머무르고 있다. 그나마 전문 쇼핑몰의 구색을 갖

  • [유통관리] Gold single을 타겟으로 한 유통전략 분석
  • 싱글족 밀집 지역을 공략한다장소상의 편익 위치한 점포에서 시간상의 편의를 제공하고 그들을 위한 상품기획능력 기능을 강화한다.타 점포와는 차별되게 1인용식품을 다양한 상품 구색으로 일괄구매를 가능하게 한다.다양한 연령층에서 20대 30대 싱글족 구매자들의 소량단위 구매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공되는 서비스2M 점포의 목표2030 싱글족을 잡아라.Meal Mate, only for you2M 1호점 위치 선정동대문구 인구통계자료 동대문구계371,024185,712

  • (창업계획서) 싱글족대상 염가형 스테이크 전문점 창업 사업계획서
  • 물품 및 비품냉난방 에어컨, 업소용 냉장고, 테이블, 의자, 정수기, 소방용품, 디스펜서, 자동발권기, 기타 자재 등14,455,870운 전자 금인건비대표 / 주방장 / 홀 서빙3,660,000식자재쇠고기 및 부재료1,518,000경비 관리비, 보험료, 홍보비4,000,000합   계173,633,8702) 초도물품 및 자재내역초도물품 및 자재 내역벽걸이형 냉난방 에어컨 1대 1,080,000원업소용 냉장고 1대LG전자 CA-H17DZ 옥션 최저가1,624,570원Welice 음료 디스펜서 1대1,480,000원테이블 *10

  • 싱글마케팅 여성을위한 코쿤하우스
  • 싱글족의 급격한 증가는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전 세계적인 현상이다. 노르웨이와 같은 유럽 선진국에서는 ‘한 집 건너 싱글’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절대 다수의 싱글들이 존재한다고 한다. 프랑스는 싱글을 위한 서비스가 잘 되어있을 뿐만 아니라 이미 회사 내에서도 싱글맘을 위한 보육원을 운영하고 있다 그리고 미국에서도 베이비부머(Baby-boomer) 세대가 성인이 되면서 독립적인 싱글들이 증가하는 추세라고 밝힌바 있다. 또한, 중국은 젊은 싱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