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재단 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1.05 / 2016.01.05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차 례
1. 아름다운 재단 소개
2.“무지개 상자”캠페인 사업 소개
3. 인터뷰를 통한 마케팅 4요소 분석
4. 발표 후기
1. 재단소개
◆ 미 션 ◆
나눔의 지혜로운 안내자
공동체를 생각하는 개인, 개인을 생각하는 공동체
공익이 실현되는 사회, 공익이 확장되는 사회
미래사회와 다음세대를 위해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찾는 사회
1. 재단소개
◆ 사 업 ◆
1%나눔 (직장, 동호회, 집,그 외 나눔)
기금 (일반기금, 가족기금, 추모기금, 유산기금, 사회공헌기금)
기업사회공헌 (사회공헌기금, 임직원 참여, 공익마케팅, 색다른 사회공헌)
유산나눔 (유산1%, 공증유언장, 기부보험)
모금사업
1. 재단소개
기획사업, 공모사업, 긴급/특별 나눔사업
(빈곤, 차별, 대안, 지구사회, 미래세대, 공익인프라, 나눔문화, 기타의 영역으로)
기부문화연구소, 이별교육, 나눔교육 등
배분사업
교육과 연구
2. “무지개 상자” 캠페인 소개
캠페인의 테마는 "change the world"로 대중적인 “기부문화”확산을 목적으로 함
모금을 통해 문화와 교육혜택을 받지 못하는 아동들에게 저마다에게 맞는 다양한 특기적성 교육과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
‘무지개’란 빨주노초파남보처럼 아이들의 저마다의 ‘꿈’이자 아이들에게 만들어 줄 ‘아름다운 미래’를 의미
‘블록’+‘저금통’은 ‘한조각, 한조각을 모아 무엇이든 만들어 낼 수 있다는 상상력’+‘소액모금’을 통한 “소액기부문화”를 상징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유한킴벌리에 마케팅, 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경영사례 및 성공적인 경영전략 조사분석(A+자료)
  • 아름다운재단 이사 등 사회운동가로서의 직함만도 10개가 넘는다. 매출액이 7000억 원을 넘는 중견업체의 CEO가 회사 일을 제쳐두고 ‘엉뚱한 일’에 몰두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올 법도 하지만 유한킴벌리의 고속성장은 이런 평가를 무색케 만들기에 충분하다. 유한킴벌리는 지금까지 총 47억3000만원을 숲 가꾸기 기금으로 조성해왔다. 유한킴벌리가 운영 중인 ‘포레스트 코리아(www.forestkorea.org)’는 국내 숲 정보와 환경보호 활동이 소개된 한국의 대표

  •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 아름다운재단 이사 등 사회운동가로서의 직함만도 10개가 넘는다. 매출액이 7000억 원을 넘는 중견업체의 CEO가 회사 일을 제쳐두고 ‘엉뚱한 일’에 몰두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올 법도 하지만 유한킴벌리의 고속성장은 이런 평가를 무색케 만들기에 충분하다. 유한킴벌리는 지금까지 총 47억3000만원을 숲 가꾸기 기금으로 조성해왔다. 유한킴벌리가 운영 중인 ‘포레스트 코리아(www.forestkorea.org)’는 국내 숲 정보와 환경보호 활동이 소개된 한국의 대표

  • 유한킴벌리의 윤리경영
  • 아름다운재단 이사 등 사회운동가로서의 직함만도 10개가 넘는다. 매출액이 7000억 원을 넘는 중견업체의 CEO가 회사 일을 제쳐두고 ‘엉뚱한 일’에 몰두하고 있다는 지적이 나올 법도 하지만 유한킴벌리의 고속성장은 이런 평가를 무색케 만들기에 충분하다. 유한킴벌리는 지금까지 총 47억3000만원을 숲 가꾸기 기금으로 조성해왔다. 유한킴벌리가 운영 중인 ‘포레스트 코리아(www.forestkorea.org)’는 국내 숲 정보와 환경보호 활동이 소개된 한국의 대표

  • [사회복지]학생(초, 중, 고)의 나눔교육 방법
  • 아름다운재단, 2005)즉 나눔교육은 단순히 어려운 사회적 약자, 불우이웃을 돕는 데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둘러싸고 있는 환경, 즉 가정, 학교, 지역사회 전체에서 나눔을 실천하고 느낌으로 구성원의 책임감 등을 학습한다. 미국의 Learning To Give라는 학교 현장을 기반으로 봉사를 지원하는 비영리 기관이자 교육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외국의 전문화되고 체계화된 나눔교육 모델과 벤치마킹해와 아름다운 재단에서 국내 처음으로 나눔교육을 소개했다.

  • 현대해운조사보고서
  • 현대해운에 대한 조사 목 차1. CEO소개2. 기업연혁3. 경영이념4. 사업영역 - 해외이사- 해상운송- 소량화물- 보관사업- 전시화물, 대북물류사업   CEO소개이름: 조명현출생: 1963년 1월 5일충남 서산 태생소속: 현대해운 대표이사경력: 아름다운가게, 아름다운재단 자문2007 변화혁신 윤리경영 CEO 25人기업연혁1999년 03月LA 국제물류정보전시회 화물운송10月SHIPPING GUIDE 선정 BEST WORLDWIDE MOVER2000년 01月물류다각화 선언03月HHGCI 주최 소비자 인기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