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브랜드 자라 ZARA 광고분석 및 평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6.01.11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3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ZARA
설립배경-연혁
ZARA의 성공요인
1.Quick Response 시스템구축
2. 디자이너 및 매장 매니저의 능동적 역할
3. ZARA의 Value Chain ( 가치사슬)
4. ZARA의 광고전략
ZARA를 조사하며 (맺음말)
- 본문내용
-
스페인 Inditex Group의 주요 브랜드(총 매출의 73%
차지) 이자 스페인에서 성공을 거둔 대표적인 의류업
체.
- 47개국 596개 매장들이 각 국가들의 대도시에서
운영. 매년마다 매장들이 추가로 개장되고 있음.
명품 스타일의 중저가 브랜드
의류업계의 SPA(Specialty Store Retailer of Private Label Apparel : 제조 직매형 의류 전문점) 전략으로 성공.
설립배경
Inditex는 1963년 Amancio Ortega Gao 사에 의하여 스페인에 설립되어 스페인 캐쥬얼 패션 의류 분야에서 가장 성공적인 케이스로 시장을 주도.
첫번째 공장인 Confecciones Goa는 1975년에 최초의 ZARA 매장으로 탈바꿈하여 80년대 초부터 매장을 전국적으로 확장시키고 이 추세는 1990년대 중반까지 계속되어 세계 각 국으로 계속해서 개장.
1.Quick Response 시스템
구축
자체 생산 라인을 갖추고 완벽한 시스템을 통해 원사와 소재를 대량으로 비축한 상태에서 판매 데이터를 활용해 기획에 즉각 반영, 생산지시.
소비자의 Needs를 즉각 파악하고 test매장을 통한 후 2주에 한번 새로운 제품을 출시, 매장에 선보이는 전략.
자료평가
- 좋은자료 감사합니다
- lolo***
(2009.06.10 19:29:43)
- 모두 알려진 자료만 재편집했어요...
- q***
(2008.11.02 13:14:52)
- rndnt~
- wjddud***
(2006.05.10 12:02:3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중일 의복 비교
-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개념과 위험성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방안 제시와 미세먼지 정책방향 제시
- [사회문화] 베트남과 한국의 예절 비교
- [인류학] 집배원노동자에 대해서
- 실습생프로파일(사회복지현장실습, 사회복지전공동기, 실습기관선택이유, 성취목표, 목표달성파악, 자신의강점과약점, 취미와특기, 바라는점)
- 동물실험 찬성,반대논쟁과 찬반토론 개요작성 및 동물실험 성공사례와 방법연구 및 동물실험에 대한 개인적 견해 및 느낀점
- [아동의 친사회적 행동] 친사회적 행동에 대한 정의(개념), 아동 친사회적 행동의 발달, 친사회적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아동 생활지도와 상담] 기본 생활습관 형성의 의의와 지도 원리
- 가족상담및치료_가족 분석 보고서 가계도 작성법과 가계도 면접법을 바탕으로 자신의 가족 관계를 분석하시오
- 현재의 멀티미디어가 어디까지 발전했고, 앞으로 어떻게 발전할지에 대해 서술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