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TV광고전략의 수립과 집행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광고론
TV 광고 전략의 수립과 집행
광고전략의 수립 단계
1단계: 광고의 전략적 역할 및 목표의 재정립
2단계: 광고의 Concept 결정
3단계: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구현
TROMM-LG전자
세탁방식-드럼회전방식
일반 세탁기보다 굉장히 고가격
드럼세탁기 100만원대
일반세탁기 50만원대
광고의 전략 점검 및 목표 검토
시장상황
급격한 드럼세탁기의 시장 팽창
시장 선도자로서의 시장 진입
향후, 삼성전자 및 외산 드럼세탁기와 치열한 경쟁
전략적 과제 - LG전자 세탁기인 트롬은 고급 Positioning을 유지하며 외산 드럼세탁기 보다 우월한 위치에 있다는 상황을 소비자에게 인식시켜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브랜드 전략] 홀과 홉스테드의 비교문화연구 이론을 토대로 한 한미 인터넷 제품 광고 분석
  • 광고에서 나타나고 반영된 사회. 문화적 특성 및 차이를 비교 분석 연구해 보려고 한다. 이와 같은 연구의 결과는 한국과 미국 간의 광고에서 뿐만 아니라 인터넷 매체를 사용하여 광고를 집행하기 이전에 각 국가의 문화적 특성에 대한 이해의 중요성을 알리고, 실제 광고의 집행에서도 보다 효율적인 전달과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광고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바탕이 될 수 있다는 의의를 가진다.1.2 연구방법 및 문제 제기본 연구의 구성 및 방법에 대

  • [마케팅] [마케팅] 코카콜라와펩시의 개요 및 광고전략
  • 광고에 대한 중요성을 점차 높아지고 있는 실정이다. 국제기업은 세계시장에 진입하고자 국제 광고 전략 수립에 큰 비중을 두고 전략적인 접근을 하고 있다. 그중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것이 TV광고이다. 원하던 간에 원하지 않던 간에 우리들은 매일 매일의 일상 속에서 미처 보지도 못하고 지나갈 수도 있는 광고 매체들로부터 둘러쌓여 있다. 매일 보는 연속극을 보기 위서 텔레비전을 켜면 화면이 밝아 오는 즉시 귀에 익숙한 CM송과 유명 스타들

  • [광고매체전략] TV광고를이용한 삼양감자라면의 매체전략
  • 전략이다. 매체 전략을 활용하여 광고의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서는 급속히 변화하는 매체환경 속에서 각각의 매체의 특성을 잘 파악하고, 이에 상응하는 매체 계획을 세우는 것이 필요하다. 이제부터 많은 매체 중에서도 TV라는 매체의 특성을 살펴보고, 그 매체의 특성에 맞춰 매체 전략을 구상해보기로 하자.Ⅱ. TV 광고의 특성 이두희, 『광고론』(서울: 박영사, 1997), p. 217.1. 장점(1) 거대한 수용자 규모 TV는 높은 보급률로 인해 거의 모든 사

  • 대선 광고 분석(광고론)
  • 광고 점차 세련화, 생산성이 높아짐.3) 정치 광고의 역할기존의 언론매체의 관점에서 탈피후보자의 입장 제시(Not 언론매체, But 정치인)“광고는 정치인이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유일한 매스 미디어형태”해독은 유권자들의 몫(후보자가 통제 X)쟁점 정의의 기능정보 제공 기능정치 사회화 기능지명도 향상이미지 창출지지 강화체계적 선거 전략 수립 가능유권자 측면후보자 측면4) 정치 광고의 특성 (다른 광고와의 차이점)정권 획득을 목

  • [광고론] 덕성여대 IMC 전략
  • 덕성여대 IMC 전략-“Make a DS Wannabe” -목차 Ⅰ. 서론 Ⅱ. 본론 1. 상황분석1-1 덕성여대 분석1-2 경쟁대학분석1-3 소비자 분석2. STP 분석2-1 시장세분화2-2 표적시장 선정2-3 포지셔닝3. 브랜드 전략 수립3-1 취업지원3-2 언어교육원4.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4-1 광고의 목표 설정4-2 크리에이티브 목표4-3 크리에이티브 구현5. 매체전략 수립5-1 매체분석5-2 매체 전략6. 광고전략 및 집행6-1 집행시기6-2 광고집행(1) 신문(2) 옥외광고(3) 버스(4) 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