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와 영화의 교집합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차례
광고와 기독교세계관
광고에 관한 두 눈
영화에 관한 두 눈
결론
1. 광고와 기독교세계관
광고란,
사전적의미 → 사람들에게 널리 알림
앨빈토플러 → 광고 = 제3의물결 = 뉴미디 어의물결
기독교세계관이란,
성경의 가르침 즉,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따르는것
2. 광고에 관한 두 눈
1) M-flo
★ 기독교의 눈 - 버발은 수많은 하나님의
은혜로 성공한 사람들 중 하나
★ 일반인의 눈 - 기독교에 대한 믿음보다
상품의 가치를 봄
< M-flo 버발 > (영상 : http://blog.naver.com/masayon6779?Red
irect=Log&logNo=150042855244)
참고문헌
*참고문헌
1) http://28boy.tistory.com/483
2) http://blog.naver.com/masayon6779?Redirect=Log&logNo=150042855244
3) http://safebackhome.tistory.com/129
4)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6&oid=073&aid=0000024809
5) http://movie.naver.com/movie/bi/mi/basic.nhn?code=10064
6) http://movie.naver.com/movie/bi/mi/point.nhn?code=38197
7) http://www.upnews.kr/
8) 김광수,『광고 비평: 광고 표현, 그 이론과 원칙』,1994,서울,한나래
9) 오두범,『광고와 현대사회』,2000,서울,전예원
10) 김재휘 외 5명,『광고 심리학』,2009,서울,커뮤니케이션북스
11) 리처드 니버, 『그리스도와 문화』,서울,한국기독학생회출판부
12) 데이비드 제레미아,『이 혼란한 세상에서 하는가?』,2010,서울,디모데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본주의 사회 속 리얼리티 프로그램 채널 On Style JESSICA KRYSTAL 제시카
  • 영화 같은 다른 콘텐츠의 텍스트보다 느슨하게 구성되어 있다. 이 두 가지 이유는 텔레비전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소비의 욕망을 단순히 자극하는 것뿐만 아니라 즐거움을 준다는 이름 아래서도 소비 욕망의 굴레도 다시 돌아가게 만들기도 한다.사람들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속 스타와 유사해지기를 희망한다. 의 정자매와 의 태티서 멤버들은 여성 시청자의 눈에는 너무 예쁘고 부러운 존재일 것이다. 방송을 본 시청자뿐만 아니라 이

  • 국어교과에서 미디어교육수용현황과 방향
  • 영화를 왜 굳이 보느냐, 광고를 봐서 뭘하느냐’는 질문에 대한 것과 그러한 변화와 활동이 국어교육의 목표를 위해서 유용한가 하는 것이다.자료를 사용할 때에는 얼마를, 어느 시점에서, 과연 적절한가를 따져서 사용해야 한다. 안 써도 되는 자료를 굳이 써야할 이유는 없다. 단순히 흥미를 위해서라면 꼭 수업시간이 아니어도 되지 않느냐는 것이다. 그리고 그저 자료를 사용하는 데서 그쳐서도 안 된다. 그 자료가 아니라면 끄집어 낼 수 없는 어떤

  • [휴대폰] 휴대폰, 이동전화의 미래 전망
  • 영화에서 본 듯한 휴대폰 모델이 하나 둘 현실로 다가오고 있는 셈이다.‘링(RING)’은 두 개의 반지가 맞물린 모양의 휴대폰이다. 한 개의 링만 끼면 개인정보 기기로 작동하며 두 개의 링을 끼고 손을 귀에 대면 휴대폰이 된다.통화나 메시지를 수신하면 반지와 팔찌가 이어진 모양의 디스플레이를 타고 조명이나 홀로그래픽 이미지가 움직이는 ‘엑소(EXO)’도 눈에 띄는 모델이다. 손바닥을 자신이 향하도록 하면 메시지가 수신되고 손을 귀에 갖다

  • [광고분석] `트라이` TV광고분석
  • 광고전략을 수립하고 집행할 때 가장 큰 광고효과를 누릴 수가 있게 된다. 이때 추구할 수 있는 효과적인 전략으로 일단 Feel / 저관여 제품의 광고전략으로 유명한 모델을 내세우는 방법과 광고 트라이는 2003년 6월부터 이효리, 권상우, CM SONG에 JK 김동욱 이라는 빅스타를 모델로 기용함으로써 광고 효과를 극대화하는 전략을 추진하였다. 이 세명 의 모델을 기용한 요인은 다음과 같다① 현재 이효리는 15개의 광고에 출연 중이며, 권상우는 영화 ‘동갑

  • [광고분석] TV광고 소비자 정보 상표별 비교평가
  • 광고 정보를 이해한다.2.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광고를 평가하고 문제점을 분석한다.3.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광고의 바람직한 내용과 방식에 대해 모색한다.2) 조사 방향 및 범위소비자정보를 제공하는 광고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다. 광고의 목적과 내용에 따라서 상품제품 광고. 기업 광고, 공익광고로 분류할 수 있고, 광고 매체에 따라 신문, 잡지, 라디오, TV, 옥외, 영화, 인터넷, PPL, Moblie Phone광고 등이 있다. 이러한 다양한 소비자정보 채널(유통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