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모니터링 지상파 토크쇼 프로그램 모니터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지상파 토크쇼 프로그램 모니터링
목차
프로그램 소개
프로그램 진행방식
토크쇼 모니터링
총평
프로그램 소개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행복발전소
컬투의 베란다 쇼
힐링 캠프,
기쁘지 아니한가
방송시간
KBS2 (월) 오후 11:20~
KBS1 (수) 오후 07:30~
MBC (월~금) 오후 09:30~
SBS (월) 오후 11:20~
진행자
신동엽, 컬투, 이영자
이윤석,최원정
컬투
이경규,김제동,
한혜진
기획의도
남녀노소 불문하고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고민들,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를 나눔으로써 사람들 사이의 벽을 허물어 보고자 한다.
우리 사회의 문제를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며 행복한 대한민국을 위해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는 신개념 공익 프로그램
우리 사회의 핫 이슈를 새로운 시각으로 전달하는 재미있는 교양 쇼
탁 트인 초록 자연에서
우리들의 지친 마음을 달래줄 신개념 토크쇼,
프로그램 진행방식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국민들의 소소한 고민들, 서로 살아가는 이야기사연을 가지고 토크쇼를 진행하며 ‘고민자랑’이라는 코너 속에서 사연을 공유하며 게스트와 청중들의 투표로 1등을 가려 낸다.
1승을 할 때마다 100만원 5연승을 했을 경우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레포트샵님아....이런 허접한 것은 여기에 올리지 마세요..... 레포스샵 믿고 다운받았더니,,,,너무 하네..
  • 25049***
    (2021.01.03 14:08:22)
회원 추천자료
  • [대중문화] 오락프로그램에 대한 인식 재정립의 필요성
  • 프로그램○여걸 파이브○상상 원정대○우리 결혼했어요○재미만 추구하는 프로그램의 분류❑순수오락프로그램에 대한 오해❑공익성 의미의 재정립❑결 론❑ 문 제 제 기○ 최근 방송계 추세• 최근 추세에 따르면, 오락 프로그램은 사회적 통념상 방송의 공익성 을 저해하는 대표적인 방송 프로그램으로 인식되고 있다. 코미디, 시트콤, 토크 쇼 등 다양한 장르의 오락 프로그램들은 방송사 간 과도한 시청률 경쟁을 주도하며 방송 프로

  • [차세대방송시스템, 차세대이동방송, 차세대디스플레이, 차세대연료전지, 차세대전투기] 차세대 방송시스템, 차세대 이동방송, 차세대 디스플레이, 차세대 연료전지, 차세대 전투기 심층 분석
  • 방송 서비스라는 측면 외에 방송과 통신의 융합이라는 측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DMB 시장은 통신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위성 DMB와 KBS, MBC 등 지상파 방송국들이 주도하고 있는 지상파 DMB로 양분되어 있다. 위성 DMB와 지상파 DMB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디서 전파를 보내 주느냐 하는 것이다. 위성 DMB의 경우 프로그램 공급업자가 위성 DMB 방송센터로 콘텐츠를 보내면 방송센터는 이것을 위성으로 보내 다시 휴대용 단말기나 차량용 수신기로 보

  • [차세대방송시스템, 차세대이동방송, 차세대디스플레이, 차세대연료전지, 차세대전투기] 차세대 방송시스템, 차세대 이동방송, 차세대 디스플레이, 차세대 연료전지, 차세대 전투기 심층 분석
  • 방송 서비스라는 측면 외에 방송과 통신의 융합이라는 측면에서도 주목을 받고 있다. 현재 DMB 시장은 통신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위성 DMB와 KBS, MBC 등 지상파 방송국들이 주도하고 있는 지상파 DMB로 양분되어 있다. 위성 DMB와 지상파 DMB의 가장 큰 차이점은 어디서 전파를 보내 주느냐 하는 것이다. 위성 DMB의 경우 프로그램 공급업자가 위성 DMB 방송센터로 콘텐츠를 보내면 방송센터는 이것을 위성으로 보내 다시 휴대용 단말기나 차량용 수신기로 보

  • [방송학] 무한도전 프로그램 요인 분석
  • 프로그램 외적 요인 분석(1) 편성적 특성1) 방송시간 1시간 20분2) 토요일 밤의 절대 강자?3) 수익구조의 개편, 원 소스 멀티 유즈(2) 시청자 특성1) 직접 만들고 창조하는 팬 층2) 문화장벽이 높다?4. 모니터링 보고서5. 맺으며1. 들어가며1) 대중문화로서의 무한도전대중문화는 우선 대중이 만들며, 향유하고 가치를 형성해 나가는 문화를 의미한다. 또한 현재 대중들에게 널리 알려져 소비되는 문화는 대중들의 개인적 취향과 욕구가 반영되어 형성

  • 방송 모니터링 코미디 프로그램 모니터링1
  • 프로그램들과의 경쟁에서 밀리지 않음웃찾사와 코미디에 빠지다시청자들의 반응 이끌려는 경향이 많음 코너의 아이디어에 대한 참신함이 없음총평06개그콘서트구성이 탄탄함인지도 높은 개그맨과 개그우먼들의 노련함유행어 또한 다양하고 많음 시가족들과 함께 볼 수 있는 황금시간대 방영타방송사의 개그프로그램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억지로 유발시키려는 점불특정다수를 대상이 아닌젊은 연령층만을 대상으로 잡은 듯 Q n A감사합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