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모니터링 코미디 프로그램 모니터링1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코미디 프로그램 모니터링
목차
04 코미디 프로그램 소개 및 분석
a. 코미디 빅 리그
b. 코미디에 빠지다
c. 웃음을 찾는 사람들2
d. 개그 콘서트
05 코미디 프로그램 간 비교
07 Q n A
06 총평
01 코미디란?
02 코미디의 종류
03 코미디의 변천사
코미디란?
01
사전적 의미 - 비극과(tragedy) 반대되는 개념
노래를 부르거나 말과 몸짓으로 웃음을 만들어 내는 극
TV방송에서 웃음을 주제로 하는 모든 프로그램
주목적 - 일반인들에게 웃음을 제공
소재 - 일상생활에서 일어나는 주변 이야기, 시사적인 내용,
정치적인 문제
시사적이고 정치적인 내용을 소재로 하는 코미디는 시사풍자코미디이며, 코미디를 펼치는 연기자를 코미디언이라고 한다.
style.visibilityppt_xppt_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style.visibility 코미디의 종류
02
슬랩스틱 코미디
- ‘엎어지고, 자빠지고’ 식의 몸으로 웃기는 코미디
- 과장된 몸짓과 목소리가 주된 특징
로맨틱 코미디
- 사랑놀음 코미디
블랙 코미디
- 사회풍자적, 비판적인 요소가 담겨있는 코미디
뮤지컬 코미디
- 뮤지컬과 코미디의 결합
스크류볼 코미디
- 정해진 틀을 벗어나 격식이 없는 코미디
- 위트있는 대사와 갈등을 결합시켜 한바탕 소란을 피운 후
해피엔딩으로 이어짐
센티멘탈 코미디
- 종교적 색체를 띤 코미디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방송학] 무한도전 프로그램 요인 분석
  • 프로그램 내적 요인 분석(1) 출연진 분석(2) 자막 분석(3) 음악 분석(4) 포맷 분석1) 드라마, 영화 등 매체 패러디2) 무한 ‘도전’3) ‘체험’!, 삶의 현장4) 순 리얼 버라이어티5) 유명인과 함께3. 프로그램 외적 요인 분석(1) 편성적 특성1) 방송시간 1시간 20분2) 토요일 밤의 절대 강자?3) 수익구조의 개편, 원 소스 멀티 유즈(2) 시청자 특성1) 직접 만들고 창조하는 팬 층2) 문화장벽이 높다?4. 모니터링 보고서5. 맺으며1. 들어가며1) 대중문화로서

  • 방송 모니터링 코미디 프로그램
  • 프로그램 모니터링코미디 프로그램*프로그램 정보프로그램 분석- 인기코너 소개 & 공통점총평∴ “코빠” 와 “웃찾사”의 인기 부진 요인은?개그콘서트의 위기대한민국에서 사라진 스탠딩 코미디- 스탠딩 코미디란? - 우리나라 사람들이 “콩트”를 좋아하는 이유 목차*프로그램 정보프로그램 이름방송사프로그램 시간방송 분량시청률웃찾사SBS(일) 오전10시 45분~60분05/12 5.2%코미디에 빠지다MBC(일) 밤12시 5분~70분05/12 2.6%

  • 방송 모니터링 개그 프로그램 모니터링
  • 프로그램과 다르게 배틀로 진행되어개그맨들이 자진해서 계속 코너를 만들어내기 때문에 신선한 발상들이 많이 보인다. 선정적인 내용을 자주 다룸으로서 케이블의 특성을 잘 보여준다.방청객들이 참여하도록 하는 코너들이 많아 호응을 잘 끌어낸다.요즘 잘 보기 힘든 개그맨들이 다시 많이 나온다.코미디 빅리그TvN개그콘서트 편성 : 일요일 오후 9:15시청률 : 18.2% (5.31)연출 : 서수민, 김상미, 원승연특이사항700회 특집방송 - 과거 인기 프로

  • [영상제작입문 B형] 국내 소셜 텔레비전의 사례들을 조사하고, 실제 소셜TV의 시청경험을 캡쳐화면과 함께 간략히 서술
  • 1. 소셜 텔레비전이란2. 소셜 텔레비전의 등장배경3. 소셜 텔레비전의 특징4. 국내 소셜 텔레비전의 사례들1) TVing2) 아프리카TV3) 손바닥TV4) Daum tv팟5. 실제 소셜TV의 시청경험을 간략히 서술1) TVing - 코미디 빅리그(1) 구체적인 방송사 및 채널 (2) 이용단말기(3) 프로그램제목(4) 내용 기록 2) 아프리카TV - 1박 2일(1) 구체적인 방송사 및 채널 (2) 이용단말기(3) 프로그램제목(4) 내용 기록 3) 손바닥 TV – 스펀지(1) 구체적인 방송사 및 채널 (2) 이용

  • [방송언어의 특성] KBS2TV 『토요 영화 탐험』모니터링 보고서
  • 방송사와의 비교Ⅳ.모니터링을 마치며#.첨 부Ⅰ. 방송 모니터링을 시작하며우리나라의 방송은 1927년 2월 16일 사단법인 경성방송국의 송출과 함께 시작되었다. 100년이 안되는 짧은 기간 동안 방송매체는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났고, 우리는 방송의 홍수 속에서 의식적 혹은 무의식적으로 방송의 영향을 받으며 살아가고 있다. 하지만 현재의 방송은 그 영향력에 있어서 과거와 큰 차이를 보이고 있다. 과거의 방송이 단순히 방송사가 프로그램을 만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