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사업계획서 유기농 유자차 차음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 제품 개요 : 유자껍질과 속을 따로 설탕에 절여 속만 물에 넣어 끓이고, 유자껍질은 가늘게 채썰어 끓인 물을 붓고 유자청을 조금 넣고잣을 띄워 마시는 한국 전래의 차.
다. 유기능 유자차의 효능 : 유기농유자차는 화학 비료, 유기 합성 농약, 생장 조정제 등 일체의 합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과 미생물 등 자연적인 자재만을 사용하여 재배하였습니다. 일반적인 유자차들보다 그 효과가 월등히 좋습니다.
면역력향상 :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면역력을 향상시켜주어 감기와 같은 질병을 예방해줍니다.
야맹증 : 유자차의 비타민A는 카로틴으로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흡수가 잘 되어 야맹증은 물론 눈에 좋습니다.
혈관계 질환 : 헤스페레딘 성분이 모세혈관을 튼튼하게 해주어 중풍, 혈관 계 질환에 도움이 됩니다.
피로회복 : 비타민C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피곤할때 먹으면 피로회복 에 도움이 됩니다.
피부미용 : 구연산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여성들의 피부미용에 도움이 됩니다.
숙취해소 : 과음을 하신 다음날에 유자차를 복용하면 숙취가 해소되는 효능이 있습니다.
식용증진 : 임신한 여성들이나 환자들은 입맛이 없어지기 쉬운데 이 때 유 자차를 드시면 입맛이 좋아지는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천식 치료 및 가래 제거에 효능 : 평소에 기침을 잦으신 분들, 천식환자, 가래가 평상시에 많으신 분들이 유자차를 지속적으로 마셔주시면 기침가 가래가 감소되는 효능이 있습니다.
2. 중국 시장 현황 : 중국은 최근 몇 년동안 탄산음료에 비해 시원하고 갈증을 풀고 생수에 비해 맛이 좋은 이외 녹색 및 건강의 음료로 불리우는 차음료가 소비자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다. 차음료 주요 소비층은 청소년, 중년층으로 15-24 세 소비자들이 차음료를 가장 선호하고 다음으로 25-34 세 소비자로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특히 학생과 직장여성들의 선호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연카페 사업계획서 Naive 순 수 자연카페 사업배경 자연카페 기업소개
  • 차보증금60,000,000사업준비금비품일체12,130,000세금각종공과금1,000,000비상금예상지출금2,000,000합 계75,130,000III. 추 진 체 계1. 조 직 운 영 계 획사 업 총 괄 : 최천주홍 보 : 김민균메 뉴 개 발 : 임진열내 부 인 테 리 어 : 송용희2. 홍보계획․ 테이크-아웃(Take-out) 서비스 : 바쁜 현대인들을 위하여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통하여 손쉽게 허브 티 등을 즐길 수 있게함․ 허브 티 등을 티백 형식으로 제작, 무료 시음 행사․ 인터넷을 이용한 홍보 :

  • 창업과 기업가정신
  • 중국으로부터의 수입: 전체 수입량의 90%(중국의 녹차 가격이 국내 녹차 가격의 30~50%밖에 안되기 때문)- 녹차가 건강에 좋다는 사실로 인해 일본이나 국내 소요는 3년 연속 증가중국으로부터의 대량 수입으로 인해 일본과 국내의 생산량은 계속 감소. ㄴ. 한국- 보성녹차사업: 녹차 생산 관련 산업 규모 1조원, 2010년 보성녹차 엑스포 개최를 통해 세계진출 공략 추진 중. 연간 600만명 이상이 방문.- 국내 음료 기업ㄱ. 롯데칠성 : 녹차 음료 차우린에

  • [사업계획서]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
  •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중국시장개척)차(Tea) 자동판매기 사업계획서Ⅰ.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의 필요성제 1 절 사업구상의 동기제 2 절 WTO체제에서의 아이디어 및 사업 구상1. 중국 시장을 개척하게된 동기 및 아이디어2. 중국 시장의 차(Tea) 자동판매기 필요성Ⅱ. 차(Tea) 자동판매기 사업의 기초자료 분석제 1 절 자동판매기 발상과 특성 및 전망1. 자동판매기의 발상과 발전2. 자동판매기의 특성과 보급배경1) 자동판매기의 특성2)

  • 엔진오일 수출전략 중국수출 중국시장 현황 마케팅 믹스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 사업가, 개별 전문직낭만적 생활과 고급의 오락을 추구, 금전 지향적이며 선도 구매자 계층, 인구수는 적지만 구매력은 큼.3. STP 분석Segmentation디탄주녹색 생활에 눈을 뜬 중국 소비자. 친환경적 소비추구. 천연소재 의류, 채식, 재활용제품 선호, 일회용 제품 지양. 고소득 ‘디탄주’들은 유기농, 천연비타민 등 고가제품 선호. 전체 인구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미미.투안누공동구매족. 25~35세의 젊은 층이 이용. 중국 소비자들은 가격위주의 실용주

  • [사업계획서] 전통찻집 사업계획 및 홍보 전략안
  • 사업의 궁극적 목적이다.2. 차(茶)시장 및 경쟁상황 분석(1) 차(茶) 시장과 웰빙열풍1) 웰빙열풍웰빙과 건강은 올해 역시 시장제품들의 특징을 아우르는 트렌드다. 과자파동이나 트랜스지방에 대한 경고가 더욱 강해지면서 제품을 선택하는 소비자들의 기준이 변하고 있기 때문이다. 탄산음료 매출이 떨어지고, 인공 첨가물이 많이 들어간 제품에 대한 거부감도 더 커지고 있으며, 음료는 이제 단맛이나 특이한 맛보다는 녹차나 보리차 같은 자연스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