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카페 사업계획서 Naive 순 수 자연카페 사업배경 자연카페 기업소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자 연 카 페
사 업 계 획 서
‘Naive(순 수)’
목 차
I. 사 업 개 요
1. 사 업 배 경
2. 기 업 소 개
3. VISION
4. SWOT 분 석
II. 창 업 준 비 단 계
1. 시 장 조 사
2. 입 지 선 정
3. 내 부 인 테 리 어
4. 메 뉴 설 정
5. 예 산 안 작 성
III. 추 진 체 계
1. 조 직 운 영 계 획
2. 홍 보 계 획
3. 기 간 별 추 진 계 획
4. 세 부 추 진 계 획
5. 위 험 평 가 및 대 책
I. 사업개요
1. 사업배경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의 증가로 자연카페의 특색(미용다이어트)을 살리면 충분히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됨.
주 고객 대상 : 20 ~ 30대 학생 및 직장인
바쁜 일상에서 따로 건강관리를 하기 어렵기 때문에 손쉽게 카페를 통해 건강을 관리 할 수 있음
2. 기업소개
카페 이름 : Naive(순 수)
☞ 자연의 순수한 이미지를 활용하여 자연 친화적인 유기농 차, 음료의 순수한 자연의 이미지 표현
도심속의 자연, 자연친화적인 분위기
다양한 식물들로 향기롭고, 싱그러운 분위기 조성
몸에 좋은 자연친화적 메뉴(허브티, 녹차 등등)
3. VISI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