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천신학과 변형시킨 학습 크리스천 종교교육을 위한 동반자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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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천년 왕국 시기에 미국에서 문화적 환경은 모든 형태에서 “영적인 것”에 대한 굶주림과 더 깊은 목적에 대한 갈망을 현저하게 포함한다.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는 TV 쇼나 천사와 하나님을 강조하는 영화같은것은 그들의 제목과 내용에 영혼, 성령, 공동체에 대한 명백한 내용을 포함한다.
현대문화는 신령하고 영적인 것과 관련된 활동, 도서, 영화에 대한 엄청한 관심을 경험하고 있다.
그리고 그들은 매일 삶의 리듬의 원리, 철학, 과학, 경제에서 포스트 계몽주의에 의해 가속화되는 종교와 인생에 있어서 방해물로 인해 계속되는 종교적인 삶의 축소를 경험하고 있다.
그것의 시초로부터 종교 교육의 분야는 종교가 사이의 갈라진 틈- 교육적인 것과 종교적인 것, 삶의 신성한 차원들과 평범한 차원들-을 고치려고 노력하였다.
1903년에 종교 교육 연합의 설립에서, 종교가와 교육가의 상호관계는 인간다운 파트너로서 명백히 이름 붙여졌다.
종교 교육의 분야의 짧은 역사는 모든 교육적이고 종교적인 생각이 종교 교육의 대화적 성격과 양립할 수 없음을 보여주었다.
종교적인 교육자로서 나의 사회적인 위치.
나의 종교 교육 실습은 10~15명의 학생으로 구성된 공동체들을 배운 그리스도인을 돕는 것의 그것이 서로 진행 내용과 그들의 삶과 신학 또는 종교 교육 경험에게 비평적으로 반사하기 위하여 대화에 계약하는 것이었다.
내가 실천신학 그리고 변형시킨 교육에 관하여 넓힌 저술을 알고 있었을 때, 나는 두 모델이 잘 맞고, 그래서 더욱더 적합한 모형을 만드는 것이 우리들의 집단적인 종교 교육 실제를 알려야한다는 것을 알았다.
실천신학은 교육의 교육에뿐만 아니라 삶의 전체에도 주의깊은 경청, 대화, 그리고 약속으로 학습자와 교육자들이 똑같이 가까이 한 종교적인 반성의 모델에게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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