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이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촉진전략
촉진이란?
다른 사람에게 사고나 의미를 전달하고 그것을 수용하도록 설득하기 위한 활동
의의
기업(마케팅)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촉진활동들을 통합하는 전략을 수립해야 함.
목표
미래 특정한 시점에서 바람직하다고 기대하는 상태(들)
정책
전략의 선정과 그것을 수행하는 방법을 지침하는 규칙(들)
전략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장기적이며 개괄적인 행동방안(들)
전술(프로그램)
전략의 구체적인 실행계획(들)
촉진전략
장점
단점
소비자가 행동하도록 추가적 유인책 제공
가격/가치 관계의 변화
즉각적인 구입 촉진
이벤트로서 흥미와 구경거리 제공
소비자의 반복구입 촉진
소비자의 구입빈도 자극
데이터베이스의 구축
산만성의 증가
준거가격(기준가격)의 변화
판매촉진이 있을 때까지 구입을 연기하는 소비자의 발생
거래상의 협력 확보의 어려움
상표이미지(브랜드이미지)의 손상
< 판매촉진의 장, 단점 >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회성숙도 검사
- 우리나라 노인의 빈곤의 이유와 현황, 이의 지원을 위한 정책을 조사하고, 이를 기반으로 빈곤문제 해결을 위한 제언을 본인의 견해로 작성하시오
- 전문학회가 요구하는 가족치료사의 자격 요건 외에 전문적인 가족치료사에게 필요한 자질은 무엇이 있다고 생각하는지 쓰시오
- [심리학]인간이란무엇인가
- 사회복지학개론] 사회민주주의가 사회복지발전에 미친 영향에 대해서 기술하시오
- 나이키 경영전략 나이키 마케팅 나이키 스포츠마케팅 나이키 브랜드마케팅 나이키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 한국의 지방자치제의 발전과정에 대해 논하시오
- 일 가정양립지원에 대한 자료를 찾아서 작성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적절한 대안을 제시하시오
- 장애인복지론_장애인의 생애주기별 특징과 욕구에 맞는 서비스 접근 방법에 대해 기술하시오
- 우리가족의 문제를 체계론적 시각에서 분석해보고 문제해결을 위한 과정을 계획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