촉진전략론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7.02.23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2021년 1학기 관광마케팅 중간시험과제물 공통(국내·외 관광기업 분석)
- 2023년 2학기 행정변동론 기말시험 과제물(잘트먼과 던컨이 제시한 5가지 전략)
- [2017년 교육공학 공통형]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설명한 다음, 각각의 영역(다섯 가지 영역 각각)이 유아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예를 들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교육공학3공통 과제물 레포트
- 2024년 1학기 건강교육론 출석수업대체시험 과제물(건강행동실천 촉진 전략 방안)
- 2021년 2학기 디지털시대의패션리테일링 중간시험과제물 공통(패션제품을 취급하는 점포)
- 목차
-
(1) 광고컨셉을 찾는 스타일
(2)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의 유형
1) 이성적 표현방식
2) 감성적 표현방식
(3) 기타 표현방식
- 본문내용
-
(1) 광고컨셉을 찾는 스타일
● 광 고 - 포스코
● 스타일 - 상표이미지의 창조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기업들은 자사를 광고함에 있어 자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표현을 하는데 반해, 철강생산기업인 포스코는 제품속성과는 관련이 없는 브랜드 퍼스낼리티에 대한 연상을 위해, 자연과 인간과 가족들의 아름답고 조화로운 모습들을 보여줌으로써 소리 없이 세상을 움직이는 역할을 하고 있다는 이미지를 창조하고 있다. 이를 통해, 기업 이미지를 높이고 있다. 현재 계속적으로 시리즈 광고를 제작하고 있는데, 많은 광고들 가운데 손에 꼽을 정도로 좋은 광고라고 생각한다.
(2) 크리에이티브 표현방식의 유형
(1) 이성적 표현방식
1. 직접적 표현방식
이 광고는 현대캐피탈의 광고로, 새로운 시장 진입자로서 현대캐피탈의 자산 규모, 성장성 등 현대캐피탈에 대한 소개를 직접적으로 표현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알리고 있다.
.
.
.6. 엽기적 표현방식
이 광고는 외국의 향수 광고로서, 뼈를 드러내는 엽기적인 표현을 통해서 이 향수 제품을 사용하면 향기가 뼛속까지 스며든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 이러한 엽기적인 표현을 통해 고객들로 하여금 광고로 눈길을 끌고 기억하게 하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아동관찰, ABC 서술식 사건표집법으로 울며 떼쓰는 행동 관찰하기(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 서울랜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제주항공 경영전략, 마케팅,서비스전략연구및 제주항공의 향후전략연구
- 대한항공 기업전략 성공사례 분석과 대한항공 서비스분석,SWOT분석 및 향후전략 제언
- OTT서비스 넷플릭스(Netflix) 린캔버스(Lean Canvas)모델 분석 PPT
- [mis, 경영정보시스템] 태광실업의 정보시스템
- [경영정보] 나이키 정보시스템
- [국제경영학] `Wal-Mart` 월마트 멕시코진출전략
- [기업과 경영의 이해] 월마트의 한국진출 실패 사례
- 월마트 멕시코 Wal-Mart de Mexico 자유무역화에 따른 월마트의 진출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