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조사 방법론- 입소문 마케팅 중 하나인 소비자의 이용 후기가 상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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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입소문 마케팅 중 하나인
소비자의 이용 후기가 상품 구매에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가?
본 연구는 입소문 마케팅 중 하나인 이용 후기에 대한 연구이다. 홈쇼핑이나 TV 광고에서 증언식 광고를 본 적이 있을 것이다. 주로 주부를 타깃으로 한 생필품 등의 광고는 증언식 소구를 이용해서 광고를 만들기도 한다. 최근 소비 패턴을 보면 인터넷을 이용한 구매가 눈에 띄게 증가함을 알 수 있다. 우리는 인터넷에서의 구매에 이르기까지의 소비자의 태도에 이용 후기가 어떠한 영향을 미치는지 보고자 한다.
◎ 목차 ◎
1. 서론
2. 연구 문제 및 목적
3. 문헌 연구
4. 가설
5. 연구 방법
1) 독립변인에 대한 이해
2) 연구대상
3) 연구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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