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3플레이어 제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06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MP3정의
Ⅱ. MP3 제품의 용도
Ⅲ. 특수한 기능을 첨가한 새로운 MP3
Ⅳ. 어떤 MP3 플레이어를 사야하는가?
Ⅴ. 우리나라에서 인기 있는 MP3플레이어
Ⅵ. 유명 MP3 종류와 기능
Ⅶ. MP3 가격비교
Ⅷ. A/S
Ⅸ. 사용자후기

본문내용
=>MP3는 음반 CD에 가까운 음질을 유지하면서 일반 CD의 50배로 압축가능. 뛰어난 음질과 압축률로 인해, TCP를 바탕으로 한 인터넷상에서 AOD와 인터넷 FM 라디오방송 등에 널리 이용되고 있다. MP3를 이용하여 압축된 양질의 많은 음악은 이를 그대로 복제하여 전송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음반 CD를 PC의 CD롬 드라이브에 넣고 수록곡들을 추출해 내어 한번에 130곡에서 150곡까지 MP3로 압축시킨 다음 PC통신이나 인터넷상에 이를 전송할 수 있다. 인터넷이나 PC통신 이용자들은 이 많은 곡들을 다운로딩하여 즐길 수 있다.이와 같은 특징으로 인하여 컴퓨터 이용자들이 음악 저작권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채 다수의 음악곡을 인코딩, 배포함으로써 음악 저작물의 불법복제 시비가 일어났으며, 1997년 한국음악저작권협회(KOMCA)는 'PC통신망을 통한 음악저작물의 이용에 대한 기준'을 새로 제정하였고, 이 기준이 시행에 들어감으로써 누구나 MP3를 이용한 PC통신 유료 서비스사업을 할 수 있게 되었다.

Ⅱ. MP3 제품의 용도

MP3의 가장 큰 장점은 CDP와 동질의 음악파일이 무게가 가볍고, 부피가 작은 기기를 통해 자신이 원하는 파일만 선택적으로 저장해서 청취할 수 있다는 점이다. 현재 MP3는 과거 음악청취나, 어학학습기 청취 등의 한정된 용도에서 벗어나 FM라디오, 이동식 하드디스크 기능, 디지털카메라, 캠코더 기능, 심장 박동 수 체크 등의 건강관리 기능, 핸드폰과의 접목 등으로 실생활에서 필요한 전자제품으로 그 사용의 범위가 점차 넓어지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
  • 아이리버의 수출타당성 분석목 차서론아이리버 소개기업소개제품소개아이리버 해외수출1>거시환경타당성2> 과업환경타당성3>수출동기4>수출경로아이리버 산업구조 분석다른 기업과의 경쟁비교분석국내경쟁업체들의 전략국내업체끼리의 경쟁에 관한 전망아이리버 사업전략타당성시장세분전략타당성마케팅MIX전략타당성4p1s 전략표준화전략vs차별화전략가장 중점을 둔 전략부가가치마케팅전략MP3저작권 문제MP3플레이어를 대체할 제

  • [경영과학] MP3 player(mp3플레이어)에 대한 선호도평가-Utility Theory를 이용한 제품의 선호도분석
  • Operation ResearchMP3 player에 대한 선호도 평가-Utility Theory를 이용한 제품의 선호도 분석1. 서론 11.1. 연구의 목적 11.2. 연구의 방법과 역할분담 21.2.1. 연구의 방법 21.2.2. 팀원 및 역할 분담 22. 배경이론 42.1. 효용함수의 기본 개념 42.1.1. 선호(Preference) 42.1.2. 효용(Utility) 42.2. 효용 함수(Utility Function) 52.3. 다요소 효용 함수(Multiattribute Utility Function) 62.3.1. 효용 독립 62.3.2. 덧셈 독립(Additive independence) 73. 설문조사 83.1. 사전 설문조사 83.2.

  • [졸업][경영학] (주)레인콤의 기업경영전략 연구
  • 제품 48만 대를 팔아 매출 6천만 달러를 올렸다. 시장 점유율 14.2%로 미국 시장 개척한지 1년 반 만에 거둔 성과이다. 레인콤은 2003년 매출 2259억 원이며 순이익은 423억 원이다. 지난해 보다 매출 183% 신장에 순이익은 423% 성장하였다.본 연구의 내용과 범위는 다음과 같다. MP3 플레이어의 일반적 고찰로 MP3 정의, MP3 플레이어 개념과 MP3 플레이어 특징 및 역사에 대해서 설명한다. MP3 플레이어 시장 환경 분석으로 국내시장, 국외시장을 분석하며 MP3 플레이

  • [브랜드경영] mp3 `iAudio` 거원 브랜드전략 - 레인콤의 아이리버와 비교
  • i – Audio 1위 탈환을 위해! 목 차1. 제품선정 배경2. Fishbein모델을 통한 분석3. 설문조사를 통한 mp3의 특성4. Mp3플레이어 시장 세분화5.Target 시장 선정6. 거원브랜드의 시장포지셔닝7. 거원의 SWOT분석8. Iriver와 거원의 장단점9. 거원브랜드의 문제점10.Target브랜드의 전략실행계획1. 제품 선정 배경MP3 국내시장점유율아이리버 거원 삼성 디지탈웨이 기타국내시장점유율 0.4 0.35 0.13 0.11 0.02국내시장점유율1. 제품 선정 배경mp3플레이어 구매시 가장

  • [글로벌마케팅] 레인콤 아이리버 국제마케팅사례
  • Ⅰ. MP3 Player 시장1. MP3 Player 시장 크기세계 MP3 시장 규모는 2004년 약 49억 달러에 달하였다. 이 중 플래시 메모리 형이 약 27억 달러, 하드디스크 형이 약 22억 달러의 규모를 보였다. 한국은 현재 세계 MP3 시장의 5% 정도를 차지하며 내부적인 성장 속도 또한 매우 빠르다고 볼 수 있다.2. Five Forces Model에 의한 분석1) Entry BarrierMP3 Player시장의 낮은 진입장벽은 제품 고유영역의 전문성이 낮기 때문이다. MP3 생산이 대부분 조립 공정이다. 핵심 부품인 플래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