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위한 활동계획안(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자료, 활동 방법, 활동 시 유의사항) 작성, 언어지도를 위한 교사의 역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1.15 / 2018.11.15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위한 활동계획안(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자료, 활동 방법, 활동 시 유의사항 등)을 각각 작성해보고 언어지도를 위한 교사의 역할이 무엇인지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였습니다.
- 목차
-
Ⅰ. 서론
Ⅱ. 본론
1.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위한 활동계획안
1) 활동계획안 1(듣기, 읽기)
2) 활동계획안 2(읽기, 말하기)
3) 활동계획안 3(말하기, 쓰기)
2. 언어지도를 위한 교사의 역할
1) 언어지도를 위한 교사의 일반적인 역할
2) 언어지도의 총체적 접근에서 교사의 역할
Ⅲ. 결론
Ⅳ. 참고문헌
- 본문내용
-
듣기, 말하기, 읽기, 쓰기를 위한 활동계획안(활동명, 활동목표, 활동자료, 활동 방법, 활동 시 유의사항 등)을 각각 작성해보고 언어지도를 위한 교사의 역할이 무엇인지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세요.
Ⅰ. 서론
언어는 다른 동물에게는 없는 인간만의 고유한 능력이다. 인간은 언어를 사용할 수 있도록 진화하여 왔으며 언어를 이용해 고등수준의 사고와 찬란한 문명을 발전시켜 왔다. 그리고 인간은 언어를 이용해 서로 상호작용 하는 가운데 인간다운 삶을 영위하여 나간다. 인간의 삶 전반에 미치는 언어는 인간의 존재 양식과 질을 좌우하게 되는 것으로 유아교육에서 대단히 중요한 학습영역이다. 유아기는 언어습득의 결정적인 시기로 유아기에 언어를 습득하지 못하면 일생을 통하여 언어의 장애를 극복하기 어렵다. 언어폭발시기를 지나면서 정상적인 유아들은 대부분 상당 부분 언어습득이 이루어지지만 그것으로 이후의 언어생활에
- 참고문헌
-
오선영 저, 영유아 언어지도, 정민사, 2017
남규, 최은영, 장석경 저, 영유아 언어지도 (균형적 접근에 기초한), 공동체, 2016
이하원, 박희숙, 원선아 저, 언어지도, 창지사, 2016
성미영 저, 언어지도, 학지사, 2015
고문숙, 권도하, 권민균 외 2명 저, 언어지도, 양서원, 2014
김경의, 김민정, 이선경 저, 영유아 언어지도, 학지사, 201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게슈탈트 원리를 사례를 들어 설명하시오
- [국제사회복지] 국제사회복지의 발달요인 및 주요개념
- 우 리나라지적체계에대한고찰과문제점지적개선방안고찰
- [심리학] 계열 위치 효과에 관한 연구 -초두효과, 최신효과를 중심으로
- 꿈의 해석
- 지적장애청소년의 건강증진을 위한 체육활동 프로그램 계획안
- 국가공무원과 지방공무원의 제도상 공통점 및 차이점에 대해 설명하시오
- [학교사회복지] 중학생을 위한 성교육 프로그램 계획서
- [학교사회복지론] 대인관계 향상 프로그램 계획서
- 청소년 발달이론을 요약하여 서술하시고 청소년복지의 관점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현대 청소년기의 특징을 설명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