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문광고텍스트분석] 케토톱 광고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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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광고문구 : 아세요? 무릎에 붙여드리는 카네이션

올해는 케토톱으로 관절효도부터 해보세요.
부모님께서 가고 싶으신 곳, 하고 싶으신 것들
모두 마음껏 누릴 수 있도록 말입니다.
부모님의 관절건강이 효도의 시작입니다.
관절도 마음처럼, 캐내면 할 수 있습니다.
세상이 아무리 바쁘고 빠르게 바뀌더라도, 지킬 것은 지키고 챙겨야 할 것은 챙겨야 한다. 각종 개인적인 기념일을 비롯하여 전 국민의 행사를 잊어버리고 그냥 넘어갔다가는 사회생활을 평탄하게 할 수 없다. 그리고 어딘가의 커뮤니티에 소속되어있는 사람들이라면, 주변에서 그 행사들을 절대 잊지 못하게 꼬박꼬박 챙겨준다. 내 생일을 나보다 먼저 일깨워주는 각종 생일축하쿠폰부터 시작하여, 가입한 카페에서는 내 친구들의 생일을 몇 일전부터 나에게 알려준다. 개인적인 기념일외의 전 국민적인 행사의 경우에는 광고를 비롯한 무수한 매스컴에서 발신자들은 그들의 장사‘대목’을 그냥 넘기지 못한다. 무엇을 하나 하더라고 그 행사와 연관을 시켜서 각종 이벤트까지 걸어두는 치밀함까지. 그러한 대표적인 대목에는 민족의 대 행사인 설과 추석을 꼽을 수 있겠지만, 생각해보면 그 이외의 것들도 상당히 많다. 어버이날도 가정의 달 5월이라는 거창한 타이틀 아래에 끼어있는 수많은 날들 중 하나이다. 똑같은 365일 중 하루인 것인데, 우리는 어버이날을 보다 더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 같다. 평소에 아무리 부모님께 무한한 감사와 사랑을 느낀다고 하더라도, 이날만은 꼭 그 마음을 무엇인가로 표현해야한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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