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체기획] 이동통신사 sk텔레콤 2011년 Post-buy Report & 2012년 매체 기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5.29 / 2018.05.29
- 6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2011년 Post-buy report>
요약 2011년 집행 결과
상위 광고주 광고비 집행 현황
경쟁사 광고비 집행 현황
캠페인 브리프
전파매체 집행 현황
지상파 TV 집행현황
케이블 TV 집행현황
전파매체 현황
라디오 집행현황
인쇄매체 집행현황
인터넷 집행 현황
온라인 캠페인 요약
OOH/극장광고 집행 현황
<Annual Media plan>
SKT 2012년 상황 분석
Media Brief
캠페인 브리프
경쟁사 매체 분석
타깃정의
타깃 매체 이용 패턴
매체 선정 근거
선택된 매체들의 전략적 활용
매체간 예산 배분 전략
노출지역 결정
노출시기 결정
지상파 TV 전략
케이블 TV 전략
인쇄 매체 전략
온라인 매체 전략
매체 스케줄링
매체 예산안
<Online-campaign strategy>
캠페인 개요
캠페인 목표
포털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전파 매체 현황
- 2달에 한번 3,4개의 소재를 교체하며 광고를 집행하고 7월에 4G의 등장으로 많은 광고 집행
- 지상파TV : 경쟁사 KT에 비해 노출량은 낮았지만 타깃의 평균 대비 효율적 광고 운영
- 케이블TV : 2039 타깃 뿐만 아니라 주부, 4050 타깃을 위해 경쟁사들과 차별화 된 채널을
선정하여 광고 집행
2. 라디오 집행현황
- 다양한 타깃을 겨냥한 프로그램을 선택하였고, KBS-2RD에 광고 치중
3. 인쇄 매체 집행현황
- 신문 : 총 광고횟수가 경쟁사에 비해 적으나, 일정한 면에 변형광고를 지속적으로 집행하여
주목도 높임
- 잡지 : 타사와 차별적으로 스마트폰을 주로 사용하는 타깃 특성을 고려한 모바일 광고 집행
4. 인터넷 매체 집행현황
- 타사에 비해 적은 광고비로 Naver, Daum등의 특정 매체에 집중적으로 광고 집행
5. 극장광고 집행현황
- 2011년 하반기에 광고를 집행하지 않았으며 6월까지는 극장에서 경쟁사 광고 없이
자사의 광고만 집행됨
요약 2011년 집행 결과
3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뢰벨과 몬테소리의 교육철학, 유아교육관, 유아교육프로그램에 대한 분석,평가
- (F. Froebel) 프뢰벨의 교육사상, 교육원리, 시사점, 영향, 아동 교사 역할에 관한 연구
- FOB와 CIF 조건의 개념을 정리하고 이 두 조건의 주요 차이점을 위험 및 비용의 분기점, 해상운송, 해상보험의 세 가지 측면에서 비교하여 설명해 주세요 (3)
- [문화사회학] 언론과 여론
- 청소년 문화의 이해 -사회학적 관점 및 철학적 관점을 중심으로
- 기업의 투자활동을 바탕으로 현금흐름을 추정하고 이에 대한 경제성분석을 NPV와 IRR을 통해 분석하시오
- 프뢰벨의 교육 원리와 교육관, 교육사상, 유치원 교육에 미친 영향 분석
- 원가관리회계) 실제원가계산의 한계에 따른 정상원가계산의 타당성을 설명하고, 제조간접원가 배부차액에 대한 회계처리 방법을 설명하시오
- (노조 및 노사관계) 현대자동차 노사관계에 대한 분석
- [사회복지법제와실천]우리나라 국민기초생활보장제도의 제정 이후 2015년 전면개정에 이르기까지 급여대상자 선정 기준인 소득인정액 기준과 의무부양자제도가 법적권리성의 변화에 따라 어떻게 적용되어 왔는지 논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