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사별 서비스 특징이 대학생의 이동통신사 선택에 미치는 영향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01.18 / 2018.01.18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문제제기
2. 연구문제
3. 연구방법
4. 연구가설
5. 가설검증
- ANOVA
- Independent sample test
- Correlation
- Paired sample t-test
6. 최종결론 / 한계
본문내용
문제 제기

◇LG U+는 자사 브랜드인 LG U+ LTE가
LTE 시장에서의 초창기 우월한 포지셔닝을 확보한 것을 바탕으로
브랜드 loyalty를 갖춘 잠재적인 고객을 확보하는것이 중요함.
이를 위해서는
LG U+와 기타 다른 통신사와의 서비스차이 및 선호도를 파악해야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과 사회] SK텔레콤의 경영사례분석
  • 이동성제도 하에서 소비자들은 자신의 마음대로 이동통신 서비스와 휴대폰 단말기를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 이렇게 변화된 시장 환경 하에서 이동통신사들은 차별화된 통신 서비스뿐 아니라 고객의 니즈(NEEDS)를 잘 충족시킬 수 있는 차별화된 단말기로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치열한 마케팅을 벌이고 있다. SK텔레콤의 슬림 마니아 페스티벌의 경우도, 휴대폰 제조사와 공동으로 출시하고 공동프로모션을 함으로써 고객의 요구사항에 부합하는

  • [졸업논문][외식산업경영학] 패밀리레스토랑의 제휴할인카드가 고객행동에 미치는 영향
  • 서비스 요인에 집중하기 보다는 고객과의 관개개선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고객관계관리 유효한 촉진인자로서 로얄티 보상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있다현재 패밀리레스토랑 업체가 일반적으로 고객보상 프로그램으로서 고려할 수 있는 것은 자사 및 제휴사가 발행하는 쿠폰, 상품권을 위시하여 레스토랑 업체 자체 멤버쉽회원 및 전략적 제휴를 맺은 각종 이동통신사, 신용카드사 및 기타업체의 제휴카드 소유자에게 식사시 결제금액의 10~20%에

  • 모바일 콘텐츠와 모바일 게임 산업 문화산업과 커뮤니케이션 연구
  • 조사방법 및 대상4.2. 주요 변인의 측정제 5장 연구결과5.1 모바일 게임 이용 행태5.2 커뮤니케이션 행위가 모바일 게임 채택에 미치는 영향5.3 채택된 모바일 게임의 특성5.4 채택된 모바일 게임 CP의 산업적 비용구조제 6장 결론 및 제언참고문헌제 1장 문제제기 및 연구의 목적개인미디어라는 특성과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다는 이동성의 측면에서 모바일은 이용자들의 편의와 효용을 극대화하는 매체로 자리 잡았다. 모바일

  • [졸업][마케팅]번호의 이동성 도입에 따른 Brand switching 의도에 관한 연구
  • 서비스를 중단하고 다른 사업자로 전환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재 사업자간 경쟁에 따라서 수익성은 극도로 악화되고 있으며, 기업의 존립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있는 것이 세계적인 추세이다. 미국에서는 기업이 고객 이탈률을 5% 감소시킨 결과 회사수익률이 60% 증대했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 이러한 세계적인 추세에 우리 나라만 예외일 수 는 없다. 이미 성숙기에 진입한 우리 나라의 이동통신 시장은 세계 어느 나라보다 치열한 경쟁 양상

  • [인터넷마케팅] NHN `네이버` 마케팅전략 분석
  • 서비스만 사용하여야하는 고정성이 전혀 없다. 즉 네이버를 사용하던 사람이 몇 분후에는 야후를 사용하기도 하는 등 다른 포털 사이트와의 경쟁이 어느 종류의 서비스업체보다 비교가 안 될 정도로 치열하다. 이런 경쟁상황 속에서 살아남기 위한 전략을 조사해보는 것 또한 중요한 의미가 되리라 생각된다.우리는 다음과 같은 새로운, 어쩌면 엉뚱한 질문을 던져본다.“포털이 인터넷을 어떻게 변화시키는가, 또 앞으로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인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