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E의 여성 기업인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9.20 / 2019.12.24
  • 4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UAE 비즈니스 환경의 특징

UAE의 여성 기업인
살마 하렙 (Salma Hareb)
암나 빈헨디 (Amna BinHendi)
샴사 알리 누르 라쉬드(Shamsa Ali Noor Rashid)
파티마 알 자베르 (Fatima Al Jaber)

UAE 여성CEO가 가지는 의의

본문내용
지역 및 국제적인 차원의
여성 문제 담당
세계 여성 관련 회의 참여
여성차별 철폐를 위한 협약활성화

살마 하렙

Al Ain 대학교에서 IT 와 경영학 공부

영국 카르디프 대학
전(前) 의료과학 연구원

두바이 보건부 근무
1997년 JAFZA 사업기획관
2005년~현재 JAFZA 와 EZW 의 C.E.Oa

2011 아라비안 비즈니스
‘가장 영향력 있는 아랍 여성
100인’ 3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통상론] 남아시아의 경제정책과 통상정책
  • 기업인들의 반발로 인센티브가 축소되고 있는 추세인데 2005년부터 시행되는 인센티브는 대형 투자 프로젝트나 대형인프라 프로젝트(5년에서 12년까지 면세기간부여)를 제외하고는3년에서 5년까지 면세기간을 부여하고 있음.-스리랑카 정부는 내외의 투자자들에 대해서 매우 광범위한 우 대조치를 부여하고 있음. 내국인투자와 외국인투자에 대해서는 투자상의 하등의 차이를 두고 있지 않으며, 우대조치는 제도적으로 2개 종류(BOI법 17조에 따른 우대

  • [국제협상론] 지역별 협상관습과 협상사례(중동지역을 중심으로)
  • 조사가 미흡하여 철저한 시장 조사 없이 진출 기 진출 브랜드의 성공에 고무된 성급한 시장진출로 인하여 실패를 할 수 밖에 없었으며 시장 세분화 및 타깃 고객층 선정에 실패하여 고소득 계층을 겨낭한 입지 및 마케팅 활동으로 파키스탄인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중간 계층에 대한 브랜드 이미지 홍보가 미비 하였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피자헛’은 성공적으로 중동 시장에 진출 하였다. 정리하며.교수님은 중동이라 하면 무엇이 떠오르십니까?

  • [식품유통관리] 삼성테스코 홈플러스 분석 및 새로운 HMR제품 제안
  • 조사 (냉장, 냉동식품 기준)- 냉장우동, 국수- 31개/ 냉장짜장면, 스파게티- 27개/ 냉장냉면, 면요리- 13개냉장스프, 죽- 27개/ 냉장찌개, 국물요리- 23개/ 냉장덮밥, 볶음밥- 8개 간편서양요리- 0개/ 간편아시안요리- 21개/ 냉동만두- 30개냉동군만두, 물만두- 23개/ 냉동만두피, 쌀떡- 22개/ 냉동떡갈비, 돈까스, 패티- 31개냉동피자, 핫도그, 튀김,- 19개/ 냉동너겟, 치즈스틱- 9개/ 냉동탕요리- 0개식자재용품- 42개2) 정성조사 a. 축소성- 싱글족, 부부 둘만 사는

  • [국제마케팅] TOTO 기업의 글로벌 경영전략과 현지화 전략
  • 조사하고 연구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과 관련한 분석을 통하여 최대한 많은 정보를 알 아 낼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한마디로 ‘최대한 많이 뽑아 낼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두는 것이다. 물론 경영정보학과 학생답게, 시스템적인 측면과, 경영 효율성 적인 측면도 결코 놓쳐서는 안 될 것이다.이것이 바로 우리가 일본에 가야하는 이유이다. 정확한 초점을 가지고, 정확한 목표를 가지고 가야만이 진정한 배움의 여정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한다. 토토의

  • 메리어트호텔 해외진출 글로벌 마케팅전략분석및 메리어트호 성공요인분석과 매리어트호텔 향후전망
  • 마케팅전략 및 해외진출3.marriot호텔 글로벌마케팅사례1) 벨기에2) UAE ; 두바이3) 스페인4) 하와이4.marriot호텔의 한국시장진출과 전략적제휴 전략1) 아시아나항공과 제휴한 호텔2) 메리어트의 국내시장 진출3) 메리어트와 아시아나의 마일리지 제휴 방식 marriot 호텔의 성공원인과 향후전략1.메리어트의 성공요인1) 시간을 초월한 핵심가치와 영속적인 목적2) 발전을 향한 끊임없는 추진력3) 한 개인의 존재 이상의 힘을 발휘2.메리어트의 전망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