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고객의 광고유형에 따른 태도 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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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 들어가기에 앞서...
Ⅰ. 연구 모형 및 연구문제
1. 연구 모형
2. 연구문제의 진술
Ⅱ. 연구방법
1. 연구설계
2. 주요개념의 조작적 정의
3. 자료 수집방법 및 분석방법
Ⅲ. 연구 결과
1. 연구문제 1에 대한 분석결과
2. 연구문제 2에 대한 연구 결과
Ⅳ. 결론
1. 연구 결과 모형의 요약 및 결론
2. 연구의 한계점
3. 참고문헌
본문내용
자료 수집방법 및 분석방법

(1) 자료 수집방법
: 본 연구는 소비자․광고소구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의 차이를 규명하기 위해 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서베이 조사를 실시했다. 또한 광고소구유형 실험광고물을 삽입하였는데, 이는 동일한 광고에 대해 감성소구를 위주로 한 광고물과 이성소구를 주로 한 광고물을 말한다.

본 조사의 조사대상은 SK 텔레콤을 사용하고 있는 대학생들이었다. 비확률적 표집(연구자에 의한 편의표집)에 의해 SK 텔레콤을 사용하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하였다. 또한, 본 조사는 2004년 11월 26일부터 11월 28일까지 진행되었다. 이 기간 동안 설문지는 총 100부가 배포되었으며, 100부 전체가 수거되었다.

(2) 자료의 분석방법
: 수집된 설문지 중... 조사의 분석대상으로 선택된 설문지는 총 100부이다. 즉, 본 조사의 분석대상이 되는 응답자는 100명 모두이다. 정리된 설문지들은 코딩(Coding)작업을 통해
참고문헌
① 논문: “소비자 가치유형과 광고소구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 - 임종근
② 책: “사회과학 데이터 분석법” - 오택석, 최현철
“ SPSS 가설 검정” - 안윤기. 박동련, 최일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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