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심리] 사이토 다마키의 `사회적 우울증` 도서연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7.09.26 / 2017.09.26
- 4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01 INTRO_작가, 책 소개
02 신종우울증이란 무엇인가
03 마음의 힘과 회복탄력성
04 자기심리학과 대인관계
05, 06 신종우울증 어떻게 치료할까?
07 Conclusion
- 본문내용
-
작가 사이토 다마키
일본에서 손꼽히는 소장파 정신의학자.
최초로 은둔형 외톨이 개념을 사회적으로 알린 전문가.
그는 은둔형 외톨이도, 신종 우울증도
‘개인의 병리’가 아닌 ‘가족과 사회 시스템의 병리’로 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성인학습자의 교육 참여 동기 특성과 교육 참여에 있어 장애요인에 대해 서술하시오.
- 교육학의 목적은 상표(Label) 획득, 힘 기르기, 즐거움으로 나열할 수 있었습니다 공부를 왜 하는지에 대해 본인의 생각을 정리하여 제출하되 필히 서론, 본론, 결론의 형식을 갖춰 작성하십시오
- 성공적인 노화의 정의와 조건들을 선행연구에서 찾아 기술하고, 자신이 생각하는 성공적 노화는 무엇인지를 기술하시오
- 우리 사회에서 평생학습에 대한 참여를 방해하는 주요 요소는 무엇이라고 생각하는지 본인의 생각을 작성하시오
- 평생교육 프로그램 기획의 단계에 따라 내가 기획하고 싶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의 주제를 설정하고 그 주제를 프로그램 기획의 단계를 따르며 기획해 보시오.
- 평생교육과 학습권의 의미를 정리한 후, 현대사회에서 개인의 학습권 보장에 평생교육기관이 어떻게 기여할지에 대하여 자신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주제 2주 2강에서 평생교육 관점에서의 인간에 대한 이해라는 주제로 학습했습니다 학자들의 이론에 기초해 인간의 발달단계, 욕구와 동기에 대해 정리하고, 평생학습 발달단계에 기초해 자신에게 어떤 욕구들이 더 강하게 활성화되어 있는지와 어떤 동기들에 더 치우쳐 있는지에 대해 기술하십시오
- 한국어 학습자의 듣기 능력을 평가하는 듣기 평가 문항을 문항 분석 관점에서 검토하고 문제가 있는 문항을 10문항 찾아서 문제점을 분석하고 개선방안을 제시하십시오
- 사전에는 일반사전, 특수사전 그리고 언어사전에서 백과사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각종사전에서 새롭게 찾아 본 언어정보는 어떤 것이 있는지 소개해보십시오
- [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생프로파일_[A+자료]_실습생프로파일샘플_사회복지실습생프로파일_사회복지현장실습 실습생프로파일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