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 You, Market O를 통해 살펴보는 오리온의 STP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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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 Dr. You, Market O의 성공
1. 제품 소개
2. STP전략 분석
Ⅱ. Dr. You, Market O의 위기
1. 내부적 요인
2. 외부적 요인
Ⅲ. STP분석을 통한 새로운 전략 제시
1. STP전략 분석
2. Positioning 전략 제시
3. 예상 Positioning 지각도
본문내용
STP분석을 통한 새로운 전략 제시
참고문헌
이학식, 임지훈, 『마케팅』, 집현재, 2014, p.137-171

이은상, 김동진, 「프리미엄 과자의 가격수용성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 한국외식산업학회지 제8권 제1호(통권 제16호), 2012.3, 7-29

김지수, 신선애, 박혜린, 성신희, 김진희, 이지승, 「오리온 제과의 좋은 과자 만들기」,
대한경영교육학회, 경영교육저널 제22권, 2011.12, 55-71

손정훈, 「산업경계를 확대한 오리온 제과의 혁신전략」.
피터드러커 소사이어티, 창조와 혁신 제4권 제2호, 2011, 49-77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09041449781

http://sunday.joins.com/article/view.asp?aid=11724

http://www.adic.co.kr/journal/dnews/showJournalArticle.do?journalCat=G&code=AAAB&ukey=106560&oid=@153627%7C1%7C3&pageNumber=5

http://news.donga.com/3/all/20100703/29592242/1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61713173446050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0/01/13/2010011301532.html

http://www.econovill.com/archives/21896

http://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1692486592873800&DCD=A00302&OutLnkChk=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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