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LG 트롬세탁기 광고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3.02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드럼세탁기 시장 현황
2. 설문조사 분석
3. 경쟁사 제품 ‘하우젠’ 분석
4. 트롬 광고 분석
5. 새로운 광고 Creative
- 본문내용
-
1. 드럼세탁기 시장 현황
드럼세탁기 보급률은 전체 세탁기 보급률 중 7~8%를 차지하는 아직 미비한 수준이지만 전체 세탁기 시장의 연간 규모는 2002년 125만대, 2003년 130만대에 이어 올해도 130만대 수준에 그칠 것으로 예상되나 드럼세탁기는 ▲2002년 20만대 ▲2003년 42-45만대 ▲올해는 60-65만대(추정치) 등으로 해마다 폭발적 성장세를 기록, 올해의 경우 전체 세탁기 시장의 50% 이상을 차지하는 등 드럼세탁기 시장이 점점 커지고 있다.
업계에 따르면 지난 2002년 초 드럼세탁기 시장에 처음 발을 내딛은 LG전자의 경우 작년 드럼세탁기 판매가 전년대비 165% 성장하며 전체 세탁기에서 차지하는 매출 비중이 2002년 38%에서 지난해 61%로 급상승, 일반세탁기를 앞질렀다. LG전자는 판매수량 기준으로도 드럼세탁기 비중이 지난 2002년 23%에서 지난해 45%까지 높아진데 이어 올해는 60%까지 상승, 판매대수에서도 일반세탁기를 넘어설 것으로 관측하고 있다. 그리고 삼성전자도 지난해 드럼세탁기 판매 증가율이 133%에 달하면서 지난 2002년 28%에 불과하던 드럼세탁기 비중이 지난해 52%까지 상승, 처음으로 일반세탁기를 추월한 것으로 집계됐다. ‘하우젠’ 브랜드로 고급제품 이미지 제고에 주력하고 있는 삼성전자는 올해 고급대용량 제품위주로 드럼세탁기 시장규모가 지난해 대비 20% 이상 성장하면서 매출 비중도 58%까지 상승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영어, 중국어, 일본어 등 하나의 외국어의 자음 분류와 국어의 자음 분류를 비교
- 영아기 성장발달과 건강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영아기 성장 발달의 특징을 각 발달영역별로 요약하고, 영아기 발달을 위한 건강 지원 방법 중 ‘신체 발달 특성에 대한 이해’를 제외한 나머지 4가지의 지원 방법 각각에 대하여 본인의 보육현장에서 실천할 수 있는 구체적인 방안을 제시하시오
- Literacy의 시대
- 보건복지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현재 시행되고 있는 우리나라의 노인복지정책을 조사 정리하고 향후 개선과 발전 방안에 대해 제출하시오
- 한국사회에서 경험적 가족치료에 대한 유용성을 살펴보고 실제 상담에서 자신이 경험적 가족치료기법을 사용한다면 어떤 점이 도움이 되고 어떤 점에서 어려움이 있을지 논하시오.
- 영국의 지역사회복지실천모형에 대해 설명하고 어떠한 모형이 가장 바람직한 모형이라고 생각하는지 자신의 견해를 제시하시오
- 경영분석_유동성 분석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는 나열하고, 각각의 유동성 분석의 산식, 의미, 표준비율에 대해서 논하시오
- 인생의 과정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 발달과업 한 개를 제시하고 그 이유를 논하시오
- 지역사회복지 실천관련 가치 중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그런지에 대하여 기술하시오
- 영화비평문_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