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하우젠 드럼세탁기 실패광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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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시장 분석
세탁기 시장 변화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본론
2.하우젠 광고전략
하우젠 광고전략 4P
하우젠 은나노 드럼세탁기
하우젠 세부적 광고전략
하우젠 광고전략 실패원인
3.광고 성공 사례
반복 CM송 성공사례
결론
4.결 론
하우젠 광고 효과
본문내용
LG 트롬 세탁기 - 5년 연속 판매 1위
삼성 하우젠 전략
– 은나노 시스템 을 통해 트롬과의 차별성 강조
1) 감성광고란?
- 소비자들에게 정보전달 보다는 감성적 접근, 어필
소비자의 감성적 욕망 충족

2) 하우젠의 감성광고
- 제품의 소개보다는 CM송으로 분위기 환기
- 한 옥타브 높은 고음으로 소비자 주의 유발

지나친 유지 시연

- 끼워 넣기 식 3편 +
나머지 3편 연속 방영
-‘살균세탁 하셨나요? 하우젠’ 멘트 총 6번 반복
- 다수 시청자들 채널 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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